카테고리 없음

[수쩡민]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수쩡민 일본어 #미라클 모닝

나의친궁유튜브 2024. 3. 26. 22:08

@Iagj님의 댓글(좋아요 2100개)

확실한 건 진짜 똑부러지다 ㅋㅋㅋ 저맘때쯤 애들 사소한 것도 부모님 소환하고 그러던데 일본 유학 준비를 스스로 하다니..뭘 해도 성공할 거에요 애기야+) 애기야가 무슨 문제라도 있나요.. 내 나이가 유튜버 분보다 훨씬 많은 나이인것도 있고, 제 성별 여자라서 성적으로 불순한 의미도 없습니다.그냥 어린 학생이고 귀여워서 쓴 건데요

@user-fr3zx2mt6d님의 댓글(좋아요 356개)

수쩡민 진짜 대단한사람 난 수쩡민 부모님께서도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하심 그러니 수쩡민도 대담하고 용감하다고 생각함 진짜 존경스러움 첫째딸이면 저렇게 허락해주기도 쉽지않고 그냥 한국에서 평범하게 입시공부하다가 대학가길 바라실수도 있는데 저렇게 딸이 원하는길을 가게 해주시늠 부모님도 대단하시고 근데 그렇게까지의 결정을 내려주는데에는 수쩡민의 실행력 결단력이 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함 수쩡민 일본 유학 화이팅!!! 인생이 먼저입니다!! 수쩡민 너무 멋있다 지대 최고로 반함

@user-fe9vm7ry4o님의 댓글(좋아요 3200개)

군 입대를 결심하셨다니 응원합니다

@waveofmymind님의 댓글(좋아요 274개)

근데 진짜 수쩡민은 대단한 사람임 이렇게 어린나이에 독립적인 사람 처음봄 난 20살때 서울에서 부산에 있는 학교다닐때도 원룸에 혼자 떨어지기 싫다고 울고불고 난리쳤는데 수쩡민은 추진력도 진짜 좋고 용기많은 사람 같음

@gg-og4xn님의 댓글(좋아요 216개)

아직 애긴데 추진력 쩔고 진취적이고 독립적이고 멋있어요,,, 한국에서 방 구하는거도 스트레스받는데 해외에서 지낼 방을 스스로 알아보다니 저는 엄두가 안나요 진짜 뭐든 다 이룰 것 같아요 학원쌤도 솔직히 수쩡민님 관두면 수입이 줄어드는 건데 진심으로 얘기해주시는거보니 좋은 분 같네요! 수쩡민님이 환경을 바꾸기로 했다고 해서 갑자기 생각났는데 오마에 겐이치라는 일본 경제학자가 남긴 말이고 저는 어느정도 맞는 말 같아서 남길게요!‘인간을 바꾸는 방법은 세가지 뿐이다.시간을 달리 쓰는 것, 사는 곳을 바꾸는 것,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 이렇게 세가지 방법이 아니면 인간은 바뀌지 않는다. 새로운 경험을 하는 건 가장 무의미한 행위다.’수쩡민님은 세가지 방법 다 해당될 예정이네요 모쪼록 어디서든 몸건강 마음건강하고 응원할게요!! (그리고 아주 만약 설령 목표했던 계획이 무너져도 너무 젊고 창창해요 다시 일어설 시간 충분하니 너무 좌절할 필요 없다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목표를 크게 잡으면 깨져도 그 조각이 크대요 어떻게로든 이로운 쪽으로 돌아올거에요!)

@user-tr8ep6hn9d님의 댓글(좋아요 947개)

진짜 본받고싶은 분... 뭘 하나를 계획한다면 실행되기까지 과정이 빠르네요...되든 안되든 일단 해본다 이런 마인드 최고네요

@user-zn4wc6ld6w님의 댓글(좋아요 418개)

실행력 뭐임;; 축하해요~~

@user-dq8is9jo4f님의 댓글(좋아요 834개)

같은 고3이지만 진짜 존경스러움.. 비꼬는 존경이 아니라 정말 진심으로 존경스러움 솔직히 한국에서 자기 주장 펼치지 못하고 살아가는 고3(=나) 꽤나 많을 것 같은데 그런걸 자기 스스로 극복하고 자기 원하는 길 찾아서 미련 없이 떠나는게 너무 멋있음.. 존나 응원한다 수쩡민 2주년 축하해

@user-xg1mk3lf6n님의 댓글(좋아요 381개)

와 그래두 언어쪽으로 목표하는거 대단한거같아요..응원합니당

@user-fk7fc2hz8j님의 댓글(좋아요 231개)

같은 06으로써.. 자퇴영상부터 봤는데 그때부터 느낀거지만 자기가 하고싶은거에있어서 이유가 확실하고 잘할수 있다는 근거가 확실하신거같아서 너무 부러워요 앞으로도 화이팅하시고 저도 화이팅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