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최근 엘르 코리아_ELLE KOREA의 하이라이트 & 댓글모음

나의친궁유튜브 2024. 3. 20. 22:08

@user-ux3mj2xy1u님의 댓글(좋아요 345개)

다른 사람 가방에 있는 본인 애장품 <...?진심 이런거 난생 처음봐요 마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이마크가 세상에서 제일 웃김 하....

@sjjung6645님의 댓글(좋아요 165개)

보면서 너무나 마크다운 애장템 소개였다고 생각했다ㅎㅎ 꾸밈없고 과장없는 솔직담백함 그 잡채그게 너의 매력인걸..?+ 그리고 완전 앙큼폭스인거 다 모니터링하는건지 맠프들 취향 다 알고있음..시즈니가 너드미 장착한 확신의 쿨톤 흑발미남 이마크 좋아하는거 완전 다 파악하고 있어..맠프들이 그거에 환장하고 미치는거 너도 알고 있다는거잖아..그게 우릴 더 미치게 해...이 팬사랑 뽀이야

@eomdada님의 댓글(좋아요 32개)

필수템=애장템인 게 찐 마크스럽다... 허세부리거나 사치한 건 하나도 없고 오직 자기 손을 많이 탄, 자신과 많은 시간을 보낸 생활 필수품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주는 거... 반대로 말하면 단지 이쁘거나 비싸거나 하는 속물적인 가치만으로는 마크에게 사랑받기 힘들다는 것... 마크 오래 봐온 사람들은 너무나 잘 알고있는 마크의 올곧고 의리있는 성격이 잘 드러난 것 같다 마크 화이팅

@MIYA-gd8vz님의 댓글(좋아요 57개)

보여지는 모습이 중요한 연예계에서 유독 더 빛이 나보이는 이유는 바로 마크의 이런 진정성 때문인듯 ㅠㅠ 소탈하고 가식없고 한결같음ㅠㅠ 그와중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움이 뿜어져 나온다는게ㅠㅠㅠ ㅠㅠ

@JjJjJj1JjJj님의 댓글(좋아요 246개)

우정반지 오래되서 녹슬었는데 이대로 멋이있대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맠으리... 안경마크 저요,, 1:13 본인도 너드남인거 알고 있으심..... 하.....선 이어폰과 비니까지 너드남.. 완벽.... 폴로 마크최고다.. 진짜.. 감동......란........

@sunflower-ju4vg님의 댓글(좋아요 111개)

미쳤다... 마크 왤케 귀여움? 우리 애옹이 진짜 너무 좋아

@sisao-rl6dz님의 댓글(좋아요 85개)

마크 어쩜 이렇게 한결같이 사랑스러울까

@7winwin님의 댓글(좋아요 218개)

여자맠프가말합니다 남자마크사랑해요

@user-yu5sy1xe5n님의 댓글(좋아요 62개)

한결같은 마크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