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할명수]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카구리 #쯔양 라면

나의친궁유튜브 2024. 3. 18. 22:09

@daekeun3331님의 댓글(좋아요 1500개)

명수옹 리뷰만큼 웃긴 리뷰 절대 없다

@user-uq3lt6of5n님의 댓글(좋아요 20개)

아ㅋㅋㅋㅋㅋㅋ 체다치즈 낭비라고 투덜대시다가 한입 시식 후 눈치보고 맛있다... 하시는 거 넘 귀여우세요 응원하면서 달래는(?) 제작진도 유쾌하고ㅋㅋㅋㅋㅋㅋ

@Pil_Day6님의 댓글(좋아요 398개)

리뷰를 기분 안나쁘게 솔직하게 재밌게 다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isc070415님의 댓글(좋아요 486개)

명수옹이 한입먹고 남긴거 가져다 아무렇지 않게 맛있게 먹는 스텝분들...ㅎㅎㅎㅎㅎ 가족 보다 더 가족스럽네요.ㅎㅎㅎ

@Jerry-eb2ul님의 댓글(좋아요 60개)

리뷰 진짜 잘하심ㅋㅋㅋ보다보면 먹었던거 맛생각나서 오맞아 하면서 끄덕거리고 안먹은건 오 이런맛이구나~ 하고 예상이가요ㅋㅋ 취향맞아서 명수옹 맛있어 하는거 보면 은근 뿌듯!

@user-bl6rs8wv7v님의 댓글(좋아요 158개)

명수옹 진짜 객관적으로 맛평가 해주니까 믿음이 가요 ㅋㅋ 다른 리뷰어들은 칭찬만 해서 재미 없는데 음식들 자주 리뷰해주세여!!

@RY-nr3vv님의 댓글(좋아요 119개)

명수형 리뷰 보는 이유 : 이것저것 많이 먹고,본 아저씨의 현실적인 평가, 방송으로 다져진 시청자들이 알기 쉬운 비교 그리고 명블리의 사랑스러움과 재치

@tatatatacooo님의 댓글(좋아요 170개)

명수옹 먹으면 다 화낼거같으면서도 드시면 은근 맛있어서 흐흐 웃으시는거 넘 좋음 ㅋㅋㅋㅋㅋㅋ

@user-xl4bz5wl2s님의 댓글(좋아요 4개)

우리 입 짧은 명수옹 ㅋㅋㅋㅋㅋㅋㅋ신기해 하는거 너무나 당연하고 귀엽고 다하심 오래오래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그와중에 핑크 잘 받으시고🩷

@starlight-wp8li님의 댓글(좋아요 272개)

솔직담백 가식없는 믿고보는 명수옹 리뷰! 명수옹이 맛있다고 한 라면은 기억해서 사먹어야지 하게된다 할명수가 만들 꿀조합 비빔면과 탱그보이 조합도 함 해먹어봐야지 ㅋㅋ 갓명수와 할명수 제작진 티키타카 케미 너무 좋다 할명수는 명수옹뿐 아니라 제작진들마저 러블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