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빙수tv sooBingsoo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킹크랩 #킹크랩 다리회

나의친궁유튜브 2024. 3. 12. 22:12

@user-hu1zj2dr3r님의 댓글(좋아요 101개)

수빙수 사랑해.. 아프지말고 건강해야해.. 언니의 행복이 조회수로 결정되지 않았으면 좋겠어🥹️ 언니의 영상이 빙구들의 취향을 저격했든 빗맞았든 어쨌든 수빙수를 좋아하고 응원해🫶🫶

@teeseo125님의 댓글(좋아요 15개)

4년전 순딩순딩하고 애드리브 없는 수빙수님도 너무 재미있고 좋습니다.기버터로 튀긴 꿔바로우에 마라훠거... 와 미쳤다.

@josephlee7927님의 댓글(좋아요 211개)

역시 숩수님은 이런 컨텐츠에서 가장 텐션이 좋네요~ ㅋㅋㅋㅋ 이거 옛날영상인 줄...

@user-fp1fs9ps7r님의 댓글(좋아요 6개)

응용요리를 뚝딱 해내는 지금의 수빙수님도 좋지만! 활어 한놈만 야무지게 패던 초기의 수빙수님도 그립습니다 ㅎㅎ'어김없이 찾아오는~~ 활어시간~~~' 기다립니다!!! ㅎㅎ

@ddiddi66님의 댓글(좋아요 28개)

텐션 다시 돌아온 거 같아서 좋다...

@user-cq7yq5ur4q님의 댓글(좋아요 5개)

헐 그 영상이 벌써 일년 반이나 됐다니 .... 새삼 감회가 새롭네이 🥹 숩수 아프지말고 항시 건강만하시라ㅏㅏㅏㅏ 하이팅

@user-bi9pd9mf7l님의 댓글(좋아요 43개)

아니 예전에도 생각해오긴했는데빙수님 피부가 왜 이렇게 좋으세요..??진짜 요리보다 수빙수님 얼굴에 집중해서 봤어요..오늘도 영상 감사합니다

@YY-ef4lr님의 댓글(좋아요 2개)

빙수님 진짜 실물깡패에요! 난바다 영업종료전에 급하게 다녀왔는데, 요정인줄..! 일하는 언니 넘 멋있었어요!! 음식도 다 너무너무 맛있었고, 바쁜와중에도 팬서비스 해주셔서 넘 감격이었어요

@palmcoco7426님의 댓글(좋아요 22개)

1.참돔회 껍질 익힐때 뜨거운물 대신 기버터 사용해보기2.우럭탕수 할 때 뜨거운 기름 붓는데 기버터 부어보기3.어란 만들어주세요

@jerry._.h1218님의 댓글(좋아요 0개)

빙수님 보면서 암진단 초기 우울한 마음 잘 벗어버려서 지금은 행복 열심히 살고있습니당!!!!아프지마시구!!!! 항상 즐겁고 행복한 빙수님 되기를~~~(전에 바리스타 했었는데 커피기구들에 눈이 가네요 ㅋㅋ) 킹크랩에 기버터라니 침고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