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UNBA선바]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먹방 #게임방송

나의친궁유튜브 2022. 12. 18. 22:48

엥?님의 댓글(좋아요 5400개)

여전히 동그랗고 기신 거 보니까 마음이 놓임...우리 모두 건강합시다

다자이 오사무님의 댓글(좋아요 106개)

울방장 생축건강한 모습으로 얼렁 조직으로 돌아오시길 기원함니다. 기다리고잇겟읍니다 두목님... 그래두 저희가 알던 두목님의 모습이라 마음이 놓이는군요. 쾌차하십시오. 저희 조직원들이 언제까지나 기다리고 있겟읍니다.

Kim설탕님의 댓글(좋아요 386개)

두목님! 근황보고 눈물콧물 다 쏟아냈어요 여전히 수척포동하신걸 보니 아주 쬐금 마음이 놓이고 기쁘네요 생일 축하드리고 항상 건강이 최고에요 오래오래 방송해줘요 두목님!!1214

MYO묘님의 댓글(좋아요 264개)

생일축하해요 선바님.ᐟ.ᐟ.ᐟ.ᐟ.ᐟ 저희 반에 선바님 전파해서 모두에게 알린 저는,,,, 오늘 점심시간에 선바없는 선바 생일 축하 파티를 했어요.ᐟ.ᐟ 칠판 가득가득 선바님 얼굴과 덕담으로 채워진걸 보니 선바님의 존재를 알린게 너무 뿌듯하더라구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오후 네시마다 날 항상 설레게 해주는 당신… 생일축하합이다. 이사도 축하해요!!!!!!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추억과 감정들이 쌓이길️‍ 두목님빨리돌아와~~

니시노야 마눌이님의 댓글(좋아요 76개)

ㅎㅏ.. ㅠㅠㅠㅠ 7시간씩 하시던 동숲을 풀로 보며 시험 공부를 하고있습니다... 금요일에 시험이 끝나면 쳐박아두엇던 스위치를 꺼내서 선바님의 동숲 영상을 보며 함께 동숲을 플레이 할 생각에 벌써 두근거리네요... ㅠㅠ저희 사촌오빠가 올해 초에 림프종 암에 걸렸고, 아버지는 올해 중순에 구강암, 외할아버지는 한달 전에 폐암 진단을 받으셨어요. 암이라고 하면 남 이야기 같고 사망률이 높고 많이 아픈 무서운 병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요즘 의료기술이 좋아져서 사촌오빠랑 아버지 두분 다 잘 수술 받고 오셨어요. 사촌오빠는 아직 항암치료 중이지만 그래도, 곧 그만해도 된다고 하네요 ㅎㅎ선바님도 수술 잘 받으시고 재발, 전이 없이 무사히 돌아오세요 ¡¡건강관리 잘 하시고 많은 순돌 분들이 선바님을 묵묵히 기다리고 있으니 염려말고 오시길 바랄게요.그리고 편집자님들이 선바님의 전 영상들을 편집해 계속 저희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주시고 계시니 이 점도 걱정 마시구요 저도 오랜만에 젊은 선바님 보다가 추억 돋아서 계속 예전 영상 찾아보고 있네요ㅎㅎ 그래도 지금의 선바님이 그리워지기 전에는 돌아와주세요 ~~!! 완쾌하시고 돌아오세요 두목님 기다리겠습니다~

핫바좋아하시나요?님의 댓글(좋아요 109개)

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촬영해서 그런지 어색함이 영상에서 튀어나와 나한테 악수 청하고있음ㅋㅋㅋ 카페에서 봤을때 '에이 얼마나 어색하겠어' 싶었는데 이건 뭐 차라리 전처럼 불효과를 넣어줘욬ㅋㅋㅋㅋㅋ를 말해놓고 마지막에는 역시 선바님 생일 축하해요!!! 사실 이게 목적이었다고 두목넴!!!오랜만의 근황인 만큼 이사 잘하고 수술 잘하고와여!!! 병원밥 먹방도 찍어야해 김선바!!

선션님의 댓글(좋아요 2700개)

두목님 돌아오셨군요 마법진에 촛불 켜놓고 산지 어느덧 4개월째...건강해보이니 다행입니다 마음이 놓이네요여전히 저흴 킹받게 만드시는걸 보니 안심이 되어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절대 킹받아서 눈물나는거 아님 진짜임이제 발 뻗고 편히 잘 수 있겠어요생일 축하해요 두목!!!얼른 나아서 돌아오자!!

Yolo님의 댓글(좋아요 463개)

선바님 생일 축하드려요~!!! 오랜만에 근황 들으니까 너무 좋네요 ㅠㅠ 선바님 얼굴 보니 그동안 제게 부족했던 게 뭔지 깨달았어요.. 바로 선바님 당신..!!!드디어 제 일상을 찾은 느낌입니다~~~ 제 인생의 활력소가 돌아오셔서 저도 오랜만에 행복한 기분으로 잠들 수 있겠네용얼른 쾌차하시고 또 재밌는 방송 많이 해주세용~~!! 이사하느라 고생했고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잡초님의 댓글(좋아요 228개)

방장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부모님이 바빠서 쓸쓸했던 중학교 시절 밥친구 해줘서 넘 고마워요바빠서 트위치는 못챙겨봤지만 다시보기는 늘 보던 기억이 나네요내가 진짜 누구 구독하고 풀영상 꼭 챙겨보는 사람이 아닌데...이 짓만 어언 4년째.. 이제 5년을 향해 달려가고 있음; 파란헤드셋 시절이랑 비교하면 말도 안되게 성장하고 바꼈지만 브이로그 영상 어색한건 여전하네요^^;; 우여곡절이 많은 선바유튜브엿지만 옛날이나 지금이나 아끼는 맘은 변하지 않아요!! 방장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구 럽야!!️‍️‍

양기문님의 댓글(좋아요 22개)

조용히 숨어있던 순돌이도 살짝 등장해서 한마디 올려봅니다 발병 소식을 알렸던 영상 이후로도 계속 올라오는 영상을 보면서 웃으면서 한편으로는 걱정이 되기도 했었는데이렇게 새로운 영상에서 밝게 얘기하는 두목님을 보니 너무나도 반갑고 또 행복하네요 얼마 남지않은 수술 잘 마치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오래오래 뵙고 싶네요선바형 오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