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과장]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직장인가계부 #직장인부부

나의친궁유튜브 2024. 2. 26. 22:08

@user-ev7te5rq6i님의 댓글(좋아요 87개)

저도 아들 둘맘인데 초딩 들어갈 즈음 되니 아이들이 스스로 알아서 분리했습니다.유자님이 힘들면 분리를 꼭 하려하지 마시고 같이 지내세요.

@user-uv9oq8ln7c님의 댓글(좋아요 48개)

만27세 & 만23세, 자매의 엄마 입니다.아이들 스스로 독립선언 할 때까지 한 방에서 함께 잤어요.큰아이 초6때, 함께 충분히 잤다면서 독립을 하더라구요.작은아이는 초4때^^저흰 8시에 집에 있는 모두가 불끄고 잠자리에 들었어요. 손님 오시면 손님도 같이요^^ 아이들 꿈나라 가면 일어나서 남편하고 놀았던 추억이 있어요^^

@user-ph5rv4vj8g님의 댓글(좋아요 33개)

유자씨~~힘내세요^^ 맛난것도드시고 경험없이 아기키우는게 큰 모험이지요♡ 강과장님이 옆에서 마니도와주시니 참다행이예요~~ 자고나면 이쁜짓하는 하윤이랑행복하기를바랍니다

@PoliGaeng님의 댓글(좋아요 262개)

유자님이 힘들어서 우시고 지쳐보이셔도 왜 저러지?가 아니라 함께 의논하고 다독이며 나아가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아요. 성숙한 생각을 가진 두 분이 만났기에 가능한 게 아닐까 싶네요. 저도 나중에 강과장님과 유자님처럼 성숙한 가정을 꾸리고 싶어졌어요 :)

@leesay3975님의 댓글(좋아요 39개)

수면교육에도 마음을 굳게 먹어야하는군요ㅠㅠㅠ 육아는 예상치못하는 곳에서도 어려움이 많네요ㅠㅠ

@user-mp7ob7hg8p님의 댓글(좋아요 200개)

유자씨 우는 모습이 짠하네요 예쁜 아가씨였는데 이제는 진짜 엄마가 되었네요 기특해라 🥹 부모가 되봐야 어른이 되나봅니다 강과장님이 위로해주는 모습에 내가 다 따뜻해졌어요 두분 화이팅입니다

@user-lr6jd4ye8j님의 댓글(좋아요 26개)

오해같은건 없으니걱정마시고 세분이 항상생활하시는 예뿐 모습 보여주세요~~~

@kjpark5652님의 댓글(좋아요 54개)

저도 수면교육 꼭 해야되는줄 알았는데,, 두 아이 계속 끼고 자다가..초등학교 가면서 각자 원하는 침대사주니 자연스레 잘 분리됐어요!! 어릴때 원하는만큼 애정을 주는것도 괜찮은것같아요~ 저는 아이 어릴때 손탄다고 주변에서 많이 못안아주게 했는데, 아이가 너무 커버리니 안고싶어도 못안아주는게 넘 아쉬워요~~ ㅜㅜ 여력이 된다면 아낌없이 같이 있어주세요!!^^

@minkyuong55님의 댓글(좋아요 13개)

저는 4개월키우는 아기엄마에용 매일 잘보고있어요 수면교육 둥에 하는 저도 너무 힘들었는데 하고나니 너무 좋아요ㅠㅠㅠ 맨날 잠투정 심한 아기여서 30분 안아재우고 눕히고 놀래서 깨고 반복해서 아기도 저도 너뮤 스트레스 받았거든요ㅠㅠ 과정은 힘들지만 하고나면 정말 삶의질이 달라지실거에요ㅠㅠㅠㅠㅠㅠ 전 한달 걸렸어요 화이팅입니다!!

@user-cc9nn8yr1h님의 댓글(좋아요 308개)

방 세개 집에 살면서도 네댓살까지 안방에서 같이 재우며 키웠어요아이들 자립심,아무 문제 없고요.아이들 울 때 바로바로 엄마가 옆에 있다는게 얼마나 좋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