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둥지언니 Doongsis]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여행유튜버 #브이로그

나의친궁유튜브 2024. 2. 22. 22:08

@user-qo2ni9rf9v님의 댓글(좋아요 41개)

둥지언니 극도의 화를 푸는게 이불 속에서 숨죽여 우는 거라니 넘 귀여우세요.젠틀정님이 잘 생겨서 화를 대놓고 못내고 숨죽여 푸는듯영상 매주 잘 시청합니다.

@souleah2975님의 댓글(좋아요 72개)

제 생각엔 한번도 안 싸우는게 가장 위험한 관계라 생각해요.가끔 애정을 갖고, 건강한 의견 다툼하는 것도 하나의 건설적인 과정이고, 비온 뒤 땅을 더욱 굳어지게 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never824님의 댓글(좋아요 6개)

두분 해외 여행지를 가보지 못한 곳이라 대리만족으로 보고 있는데, 여행 스타일이 제가 예전에 여행했던 게 많이 떠올라서, 너무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어요. 높은 조회수를 보면, 두분 해외여행기의 재미가 공감대가 크다는 거겠죠. 부부가 이렇게 합이 잘맞게 여행하는 모습도 부럽네요. 무엇보다 여행 정보를 쏙쏙 잘 전달해주어, 유용하네요.

@user-mg1fn1mk2h님의 댓글(좋아요 3개)

우리네 가장 현실적인 부부이십니다. 이게 진짜 모습이죠 ㅎㅎ 이래서 둥지부부님들 영상이 제일 필터없이 보여지는것같아 여운이 가장 많이 남습니다. 마치 저희 부부가 여행중에 한바탕 했었던 추억 같이 느껴져요~~날도 더운데 이렇게 또 꿀잼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둥지부부 화이팅!!!

@user-gh8mb2uu5b님의 댓글(좋아요 134개)

싸운걸 담아두지 않고 카메라 앞에서 솔직하게 풀어내는 모습이 멋집니다.ㅋㅋ 앞으로도 이렇게 즐거운 여행하세요!!

@user-tl1dz9eb6q님의 댓글(좋아요 34개)

말 하면서도 둥지언니 눈 맞춰가며 남편분 배려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요 .방금 남편이랑 싸우고 이영상 보는데 내가 뭐 잘못된건 없었는지 되짚어보게 되네요 잘 싸우는게 쉽지않아요 ㅠ순간의 감정으로 상대방에게 상처주는건 순식간이더라고요 ㅠ마음을 다시 고쳐봅니다

@user-mw3rc4hd5u님의 댓글(좋아요 2개)

싸우고 나서 싸움울 서로 받아들이는 것 자체가 행복한 남녀 사이죠!!!! 역시 동경하는 부부입니다

@sn8602님의 댓글(좋아요 67개)

의견 다툼이 있는건 건강한 관계라는 증거입니다. 두분 서로 많이 아껴주시는게 보이네요

@user-js8bn8cl4j님의 댓글(좋아요 5개)

두분 응원합니다

@user-fq1zq8iy4t님의 댓글(좋아요 57개)

좀 싸워도 금방 화해하는 모습 멋져요. 오늘도 힐링하고 갑니다멋진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