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파뿌리]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예능 #플레이

나의친궁유튜브 2022. 12. 14. 22:55

파뿌리님의 댓글(좋아요 335개)

만두 VS 찐빵!! 여러분의 선택은?!1. 만두2. 찐빵3. 난 둘 다 그다지..

minsu oh님의 댓글(좋아요 49개)

저번 화부터 느낀건데호이형 맛있다 하는거 막 자발적으로 찾아서 드시나맛에 대한 표현이 풍부함파스타 좋아하는건 아는데 식도락 여행 같은 주제 나오면 되게 잘할드

하늘꽃님의 댓글(좋아요 27개)

파뿌리 배고플때 보는 유일한 방송. 식욕은 떨어져도 재미는 배가 되는, 배고픔을 잊게 해준다. 이번 편도 너무 좋아요.

김동욱님의 댓글(좋아요 9개)

오늘 댓글에 유독 파뿌리 24 칭찬이 많네요 ㅎㅎ 저 중2때부터 챙겨보기 시작해 고1인 지금까지도 빼놓지 않고 봅니다. 형들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삶의 원동력이 돼요

님의 댓글(좋아요 335개)

진짜 파뿌리 24만 기다림.. 너무 재밌음 1년전부터 즐겨보는데 파뿌리가 나한테 주는 에너지가 참 큰 것 같음

스파이더맨님의 댓글(좋아요 85개)

댓글 잘 안다는데 이 형들은 선한게 너무 느껴져서 보는 사람도 기분이 너무 좋아져 그래서 항상 화이팅

ᄅᄆ님의 댓글(좋아요 8개)

이번 주도 파뿌리 24를 보며 잘 마무리하네요~~ 너무~~~재밌어요. 요즘 예능보다 더 즐겨봅니다 사실 몇 년 전부터 그래왔지만요! 6시에 딱! 맞춰서 보고 싶지만 시간 문제상으로 그건 불가해서 지금이라도 뒤늦게 보고 오늘을 마치렵니다~ 파뿌리 항상 화이팅 하시고요, 저희한테 주시는 인생의 활력을 이 많은 댓글들을 보며 파뿌리의 멤버들, 직원들도 느낄 수 있게 된다면 좋겠어요~++ 파뿌리 화이팅~~

펀치님의 댓글(좋아요 21개)

역시 주말엔 라면 먹으면서 파뿌리24보는게 국룰이지!

민트초코나라 혜진공쥬 티비님의 댓글(좋아요 14개)

3년동안 구독하면서 꾸준히 파뿌리를 보는 뿌독이로써.. 이렇게 성장한 파뿌리를 보니 정말 성공한게 잘 보여서 너무 좋네요

히치Hichi님의 댓글(좋아요 36개)

믿고 보는 파뿌리 역시 파뿌리는 발전하는것이 뚜렷하게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