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우즈벡 라이프 UZBEK LIFE 우라티비]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Узбекистан #우즈벡라이프

나의친궁유튜브 2024. 2. 18. 22:11

@user-gp8ci7lt2i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생전 어머니를 기억하면서 그리운마음을 전하는 모습에 가슴이 찡하니 저며오는게 눈물이 나네요계시는 동안 아버님께도 손주들 재롱 많이 보여드리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 많이 만드시길 기원합니다

@user-qd7zy8cm1k님의 댓글(좋아요 12개)

흐뭇함과 찡함이 있는 영상이네요. 사진속 포티마 와우 정말 너무 이쁜데여.어머니도 미인 이시네요.마지막 할머니가 해선이 업고 있는 장면은 마음이 찡하네요.지금처럼 다 같이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랍니다..

@user-sr5zd5qf8b님의 댓글(좋아요 3개)

따뜻함이 있고 가슴이 뭉클하네요 어머님 생각에 눈물을 흘리고 반가운 가족들 재회하는 모습을 보면서 기쁨을 느낍니다. 항상 밝으시고 시청자들에게 에너지를 주시는 로비아님 그리고 아이들 그리고 아빠 참 이쁜 가정의 일상을 즐겁게 시청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dgar-a님의 댓글(좋아요 63개)

어머님이 온화하고 인자하신 모습이네요.손주, 며느리가 얼마나 보고 싶으셨을까..풍경그리움.. 가슴 적시며 보았습니다.

@user-qr1ik7jw2r님의 댓글(좋아요 150개)

가만 들으니 유진님 아버님 음성이 진짜 닮았습니다 로비야님!! 이런 며느리 한국에도 별로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해선이 해민이 해인이... 산소에서 칭얼대지도 않고 의젓하게 있는게 대견하고 고맙습니다 유진님 감사합니다 언젠가 꼭 뵐날까지 건강지키자구요^^

@user-so5oi5ev2d님의 댓글(좋아요 62개)

코끝찡하고 감동적인 모습에 댓글 몇자 적어봅니다전생에 나라를 구하셨는지 로비아님 같은 천사를 아내로 둔 걸 축하 드립니다가식적이고 위선적인 모습은 금방 들통나서 미움을 사지만 로비야님처럼 늘 밝고 진실하고 감정에 솔직하고 사랑이 충만한 사람은 어딜가든 사랑을 듬뿍 받지요 로비야님 사랑합니다

@9982eagle님의 댓글(좋아요 43개)

아이들이 참 기특하고 맑다엄마가 너무 잘키웠네로비야는 한국사람 보다 더한 한국사람이다친정 딸로, 시댁 며느리로, 아내로, 엄마로, 언니로, 누나로, 어디 한 곳 빠짐없이 다 잘하네귀한 존재다남편 되시는 양반! 로비야 한테 잘하소~~~~

@pintree1229님의 댓글(좋아요 163개)

산소에서 돌아 올 때 나비가 반겨주네요. 할머니의 넋이 나비가 되어 아들, 며느리, 손자, 손녀를 반기려 오셨나 봅니다. 영화에서도 문학에서도 나비는 망자의 영혼을 나타내고 있죠. 할머니 께서 많이 보고 싶으셨나 봅니다.

@user-tz1oy5xg5l님의 댓글(좋아요 74개)

전생에 무슨 덕을 쌓아서 저리도 사랑스러운 마눌님을 얻었을까. 한국 며느리네

@user-gt7mz5cw9y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어쩜 이리도 자녀들이 한국말을 잘할까요 정말 대단한 로비야할아버지랑 대화하는데 1도 지장이 없잖아 교육열이 대단하십니다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