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Tacosama 타코사마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일본여행 #한일커플

나의친궁유튜브 2024. 2. 16. 22:12

@user-jn7zn1wc2s님의 댓글(좋아요 202개)

18:06 ~ 18:19 여기 둘이 노는 장면 힐링,,,,,,, 분위기가 완전 “여름이었다” 그 잡채

@user-Yang_unique님의 댓글(좋아요 80개)

코타님 한국말 너무 잘해서 너무 똑똑한거 진작 알지만 늘 놀라면서봅니다 ~~ 그래서 늘 개그감까지 완성시키는 커플 언어 이해해야 그나라 개그감까지 이해할수있다는거 사랑스런 코타연인누나 혜진님과 쭉 만나십시요~~ 이 커플이 100만 유튜브되야지요

@I_like_green님의 댓글(좋아요 98개)

18:09-18:20 둘이 웃는 거 진짜 예쁘고 행복해보여서 너무 보기 좋아요ㅜㅜ 타코사마의 행복 절대 지켜

@user-gz2hu2hl6o님의 댓글(좋아요 42개)

서로 편한 옷 입고 집앞 식당에서 맛있는밥 먹으면서 대화 나누는 모습이 왜이리 보기 좋을까요🥹

@francsausage2083님의 댓글(좋아요 116개)

서양만 그런줄 알았는데 일본도 월급 3개월정도 가격의 반지로 프로포즈 한다는 말이 있군요!!!!! 진짜 생각해보니까 가방은 뽀대가 안나는거같기도하고... 근데 큰 다이아반지는 아무래도 매일 끼고 다니기엔 거슬리기도 하고 하니까 가방으로 하는 거 같아요 시계로도 하더라구요!!

@melodymodern님의 댓글(좋아요 121개)

마지막 식당 장면에서 둘이 조용히 대화 나긋나긋하게 하는 거 보고 괜히 힐링되네요 ㅎ,ㅎ 뭔가 두 분이 서로 막 생각의 차이나 언어의 한계로 답답해 하지 않고 이렇게 토론 아닌 토론을 자연스럽게 하는 걸 본 게 처음인 느낌,,,?

@jwluck7님의 댓글(좋아요 196개)

이커플 진짜 귀엽구 재미있구 부담없이(오바육바안해서좋음)딱 적당함보기좋구 특히 코다 한국말 잘해서 더 좋음

@user-rq7ws8xu3k님의 댓글(좋아요 21개)

뭔가 오늘영상은 마지막에 비도 온 것 같은 도로가 보이는 식당 안에서 맛있는 것도 같이 먹고 서로 가치관도 공유하며 수다떠는 이런 소소한 일상을 보여준 것 같아서 진짜 좋았어요ㅠㅠ

@ani37gj님의 댓글(좋아요 155개)

근데 저도 가방프로포즈는 처음 들어봐요 ㅋㅋㅋㅋㅋㅋㅋ 가방은 닳아없어지거나 해지거나 할수있지만 반지는 그보다는 영원하고 더 의미있다는 말에 동의! ㅎㅎ 아 입냄새부분에서 진짜 너무 웃겨가지고 영상 멈추고 웃다가 다시 봄 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

@dduddi2611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오늘 영상 28:13 가장 사랑스러웠어요🩶뭐든 다 좋다고 하는 혜진님과 열심히 돈 벌어서 선물해주겠다는 코타님의 말까지 둘다 너무 사랑스럽고 예뻐요🩶앞부분은 정말 평소대로 코믹코믹인데 뒤에서 너무 아름다워서 뭔가 두 분의 또다른 시작이 곧 올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항상 사랑스러운 영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