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올리버쌤]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올리버쌤

나의친궁유튜브 2024. 2. 10. 22:10

@jmlove5556님의 댓글(좋아요 629개)

체리의 언어능력도 어마어마해서 저렇게 말을 하지만 체리는 인지능력도 엄청난것 같아요. 인지능력이 뛰어나서 할머니나 한국갈때 상황등도 더욱 잘 표현하는것같네요. 정말 어쩜 이리 이쁘고 귀엽고 똑똑한지..보통아이가 아닌 우리 체리..

@dokeekim4887님의 댓글(좋아요 223개)

체리는 정말 한국사람이구나. 그 자그마한 뇌에 어쩜 그렇게 한국의 추억을 차곡차곡 쌓았니.미국에서의 체리부터 알고 예뻐했지만한국을 그리워하는 체리는 또 맘이 아리는 애정이 생기네우리 체리 가을에 한국에 다시 올때까지할머니랑 자주 통화하며 즐거운 계획을 세워보쟈한국의 이모들도 체리를 많이 기다려 사랑해

@greenkPark님의 댓글(좋아요 474개)

"아이는 부모의 거울이다." 요즘 부쩍 떠오르는 문장이네요.건강하게 커가는 체리 모습이 보기 좋아요 .

@hirene-ue1sh님의 댓글(좋아요 62개)

웃으며 좋아하는 모습도야무지게 동물친구들 챙기는 모습도할머니를 부르는 모습도하나하나 다 어쩜 이렇게 예쁜 체리인지️

@user-ou6hm3bo7i님의 댓글(좋아요 104개)

올리버쌤 말씀대로 아이와 함께 한국에 가는것, 즉 해외에 가는것은 체력적으로, 경제적으로 힘들수 있지만 아이를 사랑하기에 결심한 모습이 정말 좋은 아버지라고 느껴집니다. 날이 갈수록 언어실력이 늘고, 추억을 회상하는 체리 모습을 보니 미국에서나 한국에서나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았는지 느껴지네요 ㅎㅎ 귀여운 체리와 어딜가시든 건강하시고 가을에 한국 올때 전보다 더 행복한 추억 있길 바랍니다 ㅎㅎㅎ 올리버쌤 가족 화이팅!

@ariahong9382님의 댓글(좋아요 382개)

체리가 가을에 와서울긋불긋 멋진 단풍들을 눈과 마음에 잔뜩 담았으면 좋겠네요

@user-nl2kn2cl7h님의 댓글(좋아요 68개)

예쁜체리는~~천재인가 봅니다!!!한국 얘기를 하면서 노는 모습을 보니 얼마나 할머니와 할아버가 체리를 사랑 하는지 느껴집니다!!~~눈물이나네요~넘 이뻐서~~사랑가득한 하루하루가 되시길~~기도합니다!!

@seonghoheo9040님의 댓글(좋아요 182개)

체리는 진짜 천사예요.. 부모에게 억데기 쓰며 달라들지도 않고 저렇게 똑똑하다니..

@dripcoffee77님의 댓글(좋아요 287개)

쉬지 않고 “할머니 볼거야” “한국 왔어요” 힘줘서 외치는 체리 모습이 왜이리 짠한지… 눈물나요ㅠㅠ

@SL-xh6tf님의 댓글(좋아요 292개)

2살 밖에 안된 체리의 기억력이 정말 대단하네요. 한국의 할머니와 한국을 그리워하는 체리를 보니 한편 마음 짠 하기도 하구요. 멀지않아 또 다시 한국을 방문 할때의 즐거워 하는 모습을 상상하며... 체리야 항상 건강하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