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채코제 Channel Korean Jay]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여행 #hoilday

나의친궁유튜브 2024. 2. 4. 22:10

@user-yz7vv5rk2k님의 댓글(좋아요 13개)

진짜 길거리부터가 엄청 깨끗하네요 날씨도 좋아서 뭔가 전체적으로 맑은 느낌이 드는 것 같슴니다

@user-wr7tg2nj7h님의 댓글(좋아요 15개)

체코제님의 영상을 보면 그냥 여행만 하는게 아니라그 나라의 생활 속까지 들여다 볼 수 있어서 좋아요..코소보 사람들과도 웃으면서 인사도 나누고.. 대화 나누는 모습이너무 보기 좋아요^^

@user-qu2ds2ob2s님의 댓글(좋아요 13개)

덕분에 코소보와 세르비아, 알바니아의 관계를 알아 본 계기가 되었네요.이번 체코체님이 여행한 곳과 우크라이나 까지 앞으로 평화가 깃들기를 바라구요.그리고 6:41 처음보는 악기로 라밤바를 연주하신건가요? ㅎ

@conormcgregor9676님의 댓글(좋아요 143개)

도시가 너무 깨끗하고 사람들도 친절해 보이네요

@loquita_님의 댓글(좋아요 61개)

코소보 라는 단어는 뉴스 같은 곳에서 지나가다 들어본 거 같기는 한데, 이렇게 실제로 보니 이색적이네요. 최빈국같아 보이지 않고 그냥 예쁜 유럽 도시 같아요 약간 소련 느낌 나는 .. 하늘 색이 너무 예쁘네요

@walk_walk님의 댓글(좋아요 23개)

체코제님 덕분에 코소보라는 새로운 나라도 알게 되네요~~ 항상 체코제님만의 분위기로 대리 해외여행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영상도 잘 볼게요!

@ysk4889님의 댓글(좋아요 52개)

채코제님은 시장물가를 알아봐주셔서 너무너무 유익합니다..조금은 생소한 세르비아 코소보 여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남은 여행 건강하게 마무리 잘 하세요...잘봤습니다~

@eunjin4530님의 댓글(좋아요 78개)

코소보 라는 나라를 처음 들어봤어요! 물가 저렴한건 진짜 동남아처럼 저렴한게 신기하네요 ㅎㅎ 새로운 나라를 집에서 편하게 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여행 하세요!

@user-nk3wz2fe9v님의 댓글(좋아요 14개)

뉴스에 코소보사태로 들은기억이 있어서 뭔가 암울하고 그런곳인줄 알앗는데 굉장히 밝고 친절한 사람들이고 도시 발전가능성이 높은곳같네요물가는 농산물쪽은 가격이 높고 신선도도 낮아보이는데 그외엔 싸네요

@familyinchina2018님의 댓글(좋아요 1개)

갈수있다 해도 위험이 있을수도 있고 심지어 완전 생소한나라인데..체코제님 대단한거같음항상 안전 여행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