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치와 바게뜨 / Kimchi & Baguette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김치와 바게뜨 / Kimchi & Baguette

나의친궁유튜브 2024. 1. 30. 22:12

@you570749님의 댓글(좋아요 187개)

이 두분에게 항상 행복한 날만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user-pm4yk6px1z님의 댓글(좋아요 80개)

먼가 드라마 소설같은 가슴 따뜻한 감동과 사람냄새가 참 좋게 느껴지는 이 커플을 응원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다. 희망의 끈을 붙잡고 오늘의 고단함이 시가 되고 노래가 되는 삶의 희락을 보여주는 진실한 모습이 보는이들이들에게 또다른 꿈이 되어가고 있네요. 사라 대한이 정말 응원합니다~^^

@saintsummer86님의 댓글(좋아요 54개)

부모님도 너무 멋지고 사이도 좋으시네요. 어떻게 그렇게 건강한 마인드를 갖게되셨는지 부모님을 보니까 알 것 같아요

@rokmc-0299님의 댓글(좋아요 236개)

언제나 부지런하고 씩씩한 두분,그 꿈이 하루빨리 이루어지길 진심 응원합니다...

@user-cu1ke3pr3i님의 댓글(좋아요 172개)

수고 많았어요~두분의 건강과 행복과 행운을 응원하고 기원 합니다.

@user-pe8mc2eh7h님의 댓글(좋아요 32개)

두분 모두 아직 20대 이기에 아련하게 안쓰럽게 바라보기보다는 그래도 뭔가 모를 입가에 번지는 미소를 머금고 시청하고있네요~ 응원합니다! 그대들의 미래는 아직 완성중에 있으니 충분히 작고 큰 실패도 좀 맛보고 아파도해보고 또 어떤 날엔 이것도 행복이야 느끼기도하면서 그렇게 앞으로 앞으로 나가가길 응원합니다!!! 진심으로

@user-qd1me1xn3p님의 댓글(좋아요 58개)

아들의 어머니와의 격의 없는 모습에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저절로 입가에 미소를 띄우게 하네요

@nobodyknows7937님의 댓글(좋아요 34개)

가슴아린?감동입니다^^수십년전에 지나가버린 세월이 불현듯 떠올라 눈물이 핑 도네요^^대한씨 사라씨 두분의 앞날에 평화로움과 행복만이가~득 하시길 빕니다!^^

@user-ow5vz4mo6t님의 댓글(좋아요 99개)

두사람은 kbs인간극장에서 섭외 들어올듯 한 인간의 삶이라는게 이렇게 위대하다는걸 보여주는 두사람 응원합니다. 힘내시고 파이팅 합시다, 아자아자!

@user-tt3dp9fc7i님의 댓글(좋아요 160개)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두분 모두 몸도 정신도 정말로 건강한것 같아 흐뭇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