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GREEN윤그린]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GREEN윤그린

나의친궁유튜브 2024. 1. 28. 22:12

@user-lz4ww7lb4o님의 댓글(좋아요 17개)

모네의 눈빛이 그린넴을 신뢰한다는 눈빛같아서 감동적이에요 🥹🥹🥹 무조건적인 사랑의 힘이네요

@rrr-gm3sq님의 댓글(좋아요 449개)

윤씨 가족 행복해라.... 뒤는 내가 손봐줄게......

@user-kq2el4eg8s님의 댓글(좋아요 80개)

그린님 사랑이 전해졌나봅니다 모네 털이 윤기가 좔좔흐르네요 살도 포동포동 찌었구요 모네야 집사님이랑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라~~♡♡♡♡

@wlwlths448님의 댓글(좋아요 3500개)

그래 결국 사랑이 이겨

@po_________d님의 댓글(좋아요 369개)

아 진짜 너무 예쁘다...모네야...진짜.... 그린님의 대가없는 사랑이 이런 기적을 보이네요.. 동물들을 사랑하는 마음은 누구나 가질 수 있지만 동물들에게 애정을 갈구하지 않은 사람들은 몇이나 있을까요.. 진짜 너무 대단하시고 멋지십니다.. 우리 모네도 넘넘 사랑해 쪽 ˃̵͈̑ᴗ˂̵͈̑

@user-vd2or5yg7o님의 댓글(좋아요 183개)

고진감래!!! 집사님의 인내에 박수를 보냅니다!

@goodmood4740님의 댓글(좋아요 179개)

자기만의 속도로 엄마한테 다가서는 모습조차도 너무 모네 다워서..그리고 그걸 묵묵히 기다리고 견뎌내는 그린님이 너무 존경스러워서..랜선임모는 그저 happy tearing..윤모네 사랑해🩷그린넴도 사랑해

@user-dd2zh9ov8v님의 댓글(좋아요 128개)

모네가 이렇게 가까이 오는 날이 오기까지 그린님이 얼마나 노력하셨는지 알아서 더 감동적... 그린님이 모네한테 조심스럽게 다가간 것처럼 모네도 그린님한테 조심조심 천천히 그치만 확실하게 가까워지네요 흑흑 눈물

@DawonJung-sg9bh님의 댓글(좋아요 309개)

갑자기 이런말..낯간지럽지만.. 진자 모네님 보면서 많이 배웠슴니다.. 동물에 대한 사랑과 책임감.. 영상 함께 공유해줘서 곰아워요 행복하시길..

@user-sz6pk2ms4b님의 댓글(좋아요 37개)

그린님 참을성 대박이시다 나같으면 멀리하던 고양이가 가까이와서 앉으면 진짜 감격해서 확낚아채서 입안에서 와랄랄라해서 다시 관계 말어졌을건데….참을성 진짜 굿이네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