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베스트 댓글 모음- #롯데월드 #놀이공원

나의친궁유튜브 2024. 1. 20. 22:10

@user-hh6po4gb3l님의 댓글(좋아요 245개)

러바오덕에 기쁨을 얻었고,아이바오에게 사랑을받고,푸바오덕분에 행복을 얻었습니다.저에게도 소중한 쌍둥이가 찾아왔답니다.루이바오 후이바오처럼 슬기롭고지혜로운 둥이들이 태어났으면 좋겠네요.항상 고생하시는 사육사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user-ep6ul7fy8q님의 댓글(좋아요 757개)

안녕하세요 작은할아버지 반갑습니다 우리 공주 가족들 돌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우리 쌍둥이들이 너무너무 예쁘게 큽니다 귀엽고 사랑스럽고 합니다 모두 다 다 이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늘 응원합니다 화이팅

@pandalover011님의 댓글(좋아요 213개)

바오패밀리 정성껏 돌봐주셔서 감사합니다!건강 챙기세요!!!!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 사랑해

@user-qs4ye6hk8y님의 댓글(좋아요 306개)

오늘 오픈런해서 우리 바오패밀리 모두 만나고왔어요! 너무 멋졌어요.그리고 5분 관람 시행 후 처음 가본건데 5분이 적은 시간이 아니었고 모두가 쾌적하게 관람할 수 있는 환경이 되었다고 느꼈습니다. 오픈런 할 때 에버랜드 직원분들 정말 많이 나오셔서 길 안내하시면서 조심하시라고 계속 말씀하시던데 고생 많아 보이셨어요. 모두 감사드립니다~~!!!

@zx-ox2xg님의 댓글(좋아요 168개)

06:57 사고치는 딸보고도 긍정회로돌리는 엄마멘트ㅋㅋㅋㅋ15:29 다음날 이마빡 깨끗해진 푸바오19:17 mz말투쓰고 뿌듯해하는 쏭바오

@user-rf1mr8cw7n님의 댓글(좋아요 216개)

참기름보다 더 고소한 탄 누룽지 흙곰 루이 후이 귀여워요.현미 누룽씬 루이 후이 예쁘고 사랑스럽다. 지치고 힘들었던 한주의 마루리를 바오가족들 영상보고 비타민 충전 완료~~송영관 사육사님 추운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요. 늘 감사합니다.

@user-jg6tv4dc2c님의 댓글(좋아요 130개)

송바오님 루이 후이 돌보신다고 수고많으십니다 루이 높은 곳에 올라가 정말 스르륵 잘 내려오니 넘 신기하네요 루이 후이 잘 적응하고 예쁘게 커가니 넘 사랑스럽네요

@bloomtwice님의 댓글(좋아요 111개)

우리 푸바오 에버랜드 제 2의 개국 공신급이지... 루후이야~ 언니는 최초의 길을 많이 닦아 놓으신 멋진 분이야 ㅋㅋ 푸바오 수건으로 루후이 닦아주니까 함께 있는 거 같아서 좋아요~

@sjoooooooo님의 댓글(좋아요 98개)

루이가 통로에서 대기타고 있는거얼집에서 일찍 돌아와 엄마눈치보는 푸바오 닮았어요

@user-springre님의 댓글(좋아요 60개)

루이, 후이 아가들 곰아워~~!!^^너희들은 행복 호르몬의 원천이자 사랑 그 자체야! 많이 행복했으면 좋겠어!할부지 바오님들 수고 많으시고, 항상 감사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