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yoovlog]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Korean #신혼

나의친궁유튜브 2024. 1. 18. 22:10

김열매님의 댓글(좋아요 214개)

강빈이가 기뻐하고 행복해하는걸 보는 진실언니의 사랑스런 눈빛에 감동하고 갑니다

바크콜님의 댓글(좋아요 175개)

3:15 이제 타요 보고 감상평도 남기는 콩빈이,, 언제이렇게 큰거야 ㅜㅜ 존댓말하는거 넘귀5:20 장난감 누가 사줬는지도 아는 토모가비 개기엽다 지구뿌셔9:30 상어가 바다에 사는것도 안다 다컸다12:45 압빠 부르고 조잘거리는 서콩빈 개기엽다13:10 에어 부르고 갑자기 신난 콩빈이 개기엽다콩빈아 앞으로도 행복하고 건강하게 쑥쑥 자라거라

무야홍훙님의 댓글(좋아요 124개)

3:23 강비끼보는 언니 눈에서 꿀 떨어져요 ㅠㅠ 🫶🫶 트루버 가족 평생 사랑해 🫶🫶

Erum님의 댓글(좋아요 34개)

와............토모가비 태어났다고 인스타 스토리로 보고 벽 뿌순게 엊그제같은데 이젠 말도 통하고 문장으로 말도 하네.......................토모가비 건강하게 쑥쑥 커라이 ㅠㅠ

페퍼로니님의 댓글(좋아요 310개)

할일없이 유튭 보던 트루버가 어쪼고요 사랑해 토모가비 ~~~~

미니베이브님의 댓글(좋아요 53개)

강비끼 우리 토모가비씨.. 언제 이리 커서 쫑알쫑알 하는 엉아가 되었다니.... 영상 올라올때마다 크네실버형부님 늦었지만 생신 축하드려요체력을 많이 기르셔야겠어요.... 강빈이 점점 에너자이저되어가고에너지가 백만돌이 건전지예요

전미경님의 댓글(좋아요 20개)

계속 입가에 미소를 머금고 보고 있는 제모습에 저희집식구 모두 강빈이네 팬이 되었네요~~^^

님의 댓글(좋아요 27개)

3:35 엄마가 위험한건 안된다니 벌떡 일어나서 카시트로 가는 콩빈트루언니의 육아 스타일이 보이기도 하고,저 조그맣기만 하던 작은 사람 콩빈이도 눈치라는게 생기는건가 싶어서 뭔가 되게 신기한 장면이에욬ㅋㅋㅋㅋㅋㅋ

알감자님의 댓글(좋아요 18개)

현실과 동떨어진 서콩빈의 순수하고 귀여운 존댓말에 눈물 흘리면서 주접 떠는 나...행복하다..

정지윤님의 댓글(좋아요 233개)

육아에 전념하고있다는 증거라니...ㅠㅠㅠ저였음 눈빛부터 달라져서 엄청눈치줬을텐데...역시 언니한테 오늘도 한수배워가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