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83부부]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데이트 #제주도 데이트

나의친궁유튜브 2022. 12. 6. 22:22

톰과제니님의 댓글(좋아요 26개)

은채는 어쩜 저렇게 사랑스러울까..

나는야수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은채가 근육몬님한테 한병만 마시라는것이 왤캐 귀엽냐.

심현목님의 댓글(좋아요 7개)

아 따님 너무 이뻐요 그리고 가족끼리 화목한모습 보기좋습니다ㅎ 부부 케미도 진짜 찰떡ㅎ

연희 신님의 댓글(좋아요 60개)

83부부 넘 부러워요 은우 은채 넘 잘 키워서 손자 손녀 같아요 근육몬님 소주 드시는것 보고 저도 침이 넘어가네요 여수에서 가족여행 잘 봤습니다 은채 아빠도 가족에게 너무 잘 하시네요 83부부님 늘 응원합니다 ~^^

즐거운인생님의 댓글(좋아요 9개)

역시나 사랑이 넘치는 가족 여수 여행에서도 잘 봤습니다~ 10년뒤 가족여행에선 엄마랑 은채가 신나게 술마시고 아빠랑 은우가 술 그만마시라고 잔소리 하는게 상상되네요 금오도 여행기도 기대됩니당ㅎㅎㅎ

Jinho Kim님의 댓글(좋아요 36개)

은채 순간적으로 욱하는게 너무 웃기네요 엄마한테도 마시지 마세요~ 하고은채 조금만 더 크면 술 뺏어서 숨길 것 같네요 ㅎㅎ

상연 황님의 댓글(좋아요 1개)

은채의 귀여운 모습와 애교가 영상을 살리네요.부부간의 사랑이 보이기에 모두가 화목한 모습이 아주 좋아요.

JK Park님의 댓글(좋아요 2개)

은채 왤케 사랑스럽니~~ 은우도 귀엽구~~ 울아들도 꼭 핫도그 먹을때 겉에 빵부터 먹는데 은채도 똑같네~~~ 하긴 나도 어렸을때 그렇게 먹은것같다~~ 83가족 넘 화목하고 보기 좋아요~

새로이찬님의 댓글(좋아요 1개)

은채 너무 귀여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