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ODE 코드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지젤 #kpop

나의친궁유튜브 2023. 12. 30. 22:12

일놓고돈먹기(월루)님의 댓글(좋아요 399개)

둘이 티키타카 너무 잘맞아서 웃기고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민정이 상대방 누구인지 모를 때는 잘 까불대더니 언니 보자마자 공손하게 인사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님의 댓글(좋아요 96개)

둘 다 너무 귀엽고 잘 맞는다ㅠㅠ 이 조합 계속 볼 수 있길

스푸님의 댓글(좋아요 267개)

너무 귀여운 조합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윈터 너무 잘웃고 장난치는거 졸귀

민쏘공님의 댓글(좋아요 19개)

윈터 신나서 막 쫑알대는거 개귀엽네 ㅋㅋ

w님의 댓글(좋아요 3100개)

둘이 성향도 비슷하고 괜히 더 티격태격하는 게 진짜 귀엽다ㅋㅋㅋ 서로 맘에 들어하는 거 같은데 친해지면 좋겠다🩷

라벤더lavender님의 댓글(좋아요 165개)

둘 다 채팅 티키타카 잘 되다가 만나자마자 목소리 차분해지는거 넘 웃김 ㅋㅋㅋㅋㅋㅋ

갓인님의 댓글(좋아요 136개)

제작진 센스 미쳤따. 신사같이 플러팅하는 미주와 아가씨같이 플러팅하는 민정이와.. 둘이 꽁냥대는거보고 똥꼬가 간지러웠다. 미주가 어색하지않게 잘 물어봐주고 민정이는 센스있게 대답해주고 ㅋㅋㅋ 둘이 너무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