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숏박스]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숏박스 #개그

나의친궁유튜브 2023. 12. 28. 22:13

테너 정주영님의 댓글(좋아요 1600개)

와 대박!! 숏박스에서 전국노래자랑이라니!!!! 이번 마포구편 참가했는데 심사위원분들 500팀 심사하는 동안 진짜 전혀 지친기색없으시고 왜 장수프로인지 알겠더라구요 저 빼고 전부 파워E셨는데 대기실 분위기도 장난아녔슴다

mib baek님의 댓글(좋아요 549개)

와,,,,섭외력,,,,,,,노래 듣는데 소름이,,,,, 라이브 짱이네,,,마배키 배추노씨....진짜 노래자랑에 나오면 좋겠다.

SUN TV님의 댓글(좋아요 25개)

실실웃으면서 보다가 갑자기 크리스터퍼에서 말문 막힘... 기획력, 섭외력, 현장감 진짜 대박중에 대박이네요...

뚠뚠뚠님의 댓글(좋아요 184개)

섭외력이 ㄹㅇ 방송사급인데.. 숏박스 미쳤다..

1980인생여행님의 댓글(좋아요 115개)

할담비를 여기서 처음 알게되어 실제 방송 영상을 확인했습니다. 기억에 남을 분이고 세상에 노래가 있어야할 이유를 보여주시네요... 실제 방송 내용 보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님의 댓글(좋아요 12000개)

크리스토퍼라니 섭외력 미쳤다 ㄷㄷ

토롱이님의 댓글(좋아요 234개)

저도 전국노래자랑 예심 나갔었는데 진짜.. 다양한 사람들이 나오는데 그 포인트를 잘 살리신 거 같아욬ㅋㅋㅋ

제주다이어리님의 댓글(좋아요 65개)

숏박스10만명때부터 보고 있어요이제 유명인사들 너도나도나올만큼 잘되서 너무 조아요️앞으로도 쭉 숏박스 응원할게요

분홍나비님의 댓글(좋아요 70개)

1번부터 찐으로 재밌습니다. 연령대가 비슷해서 더 눈길이 가는 이춘자님~~ 노래자랑 예심에 진심인 중년여성을 디테일하게 넘나 재미나게 살리셨어요. 노래 시작 직전의 몸짓에 공감 백퍼. ㅎㅎㅎㅎ 근데 이번에 정말 미쳤어요, 크리스토퍼라니, 와우!

낙발님의 댓글(좋아요 0개)

25년 전에 전국노래자랑 외부 음향설비 스텝 막네로 일했었는데전국 여러곳 다니면서 막네라고 송해선생님하고 작가선생님하고 같이겸상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예심할때 고증 미쳣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