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jellainkorea 젤라인코리아]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신김치 외국인 #한식 외국인 반응

나의친궁유튜브 2023. 12. 26. 22:14

@kms-to7em님의 댓글(좋아요 8개)

진정한 한국맛을 알아가시네요! 아버님과 남동생 웃는모습 어쩜 그리 닮았는지! 가족들 행복한밥상에 기분좋네요!새우젓을 넣어서 더 맛이 풍부했을거예요!

@yhso4550님의 댓글(좋아요 123개)

하 진짜 이 가족 너무 멋집니다. 딸이 소개해주는 다른 문화를 존중하고 깊이 받아들이시는 그리고 정말 김치찌개맛을 있는 그대로 즐겨주시니 너무나 감사합니다. 멋진 가족. 아버지 어머니 누나 남동생 사랑합니다 여러분~~~!!

@user-so6bh6hx8i님의 댓글(좋아요 223개)

드디어 대표적인 한국음식 김치찌개를 만드셨군요...한국인은 누구나 만들수 있고 좋아하는 음식입니다...가족분들이 제대로 맛볼수 있어서 좋습니다...메리크리스마스...

@jekaldw님의 댓글(좋아요 8개)

크리스마스에 사랑하는 가족들과 맛있는 김치찌개먹으면서 웃는걸 보니 너무 감동스럽고 예뻐요~~모든가족들이 늘 건강하고 웃는 일만 가득하길 바래요.

@user-cp5wd8np6s님의 댓글(좋아요 105개)

행복한 가정 밥도 맛있게 먹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user-sk7pr7dd1g님의 댓글(좋아요 7개)

어쩜 이렇게 온 가족이 맛있게 드실까요.보기 좋네요.

@kkoyu님의 댓글(좋아요 31개)

요리를 정말 잘 하시나봐요 가족들이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world-light888님의 댓글(좋아요 5개)

컨셉을 아주 잘 잡으셨네요. 한국인으로서 외국인들이 우리음식 잘 먹는거 보면 기분이 좋죠. 가족분들이 한국 사람들보다 더 복스럽게 드시니 너무 보기 좋네요.

@user-jt7kz8gw1r님의 댓글(좋아요 410개)

도대체 이 가족 정체가 뭐야? 외국인의 탈을 쓴 한국인 아냐? 한국 사람인 나도 신 김치 먹으면 미간을 찌푸리는데 너무 맛나게 드시네

@user-ks3bw6sf3c님의 댓글(좋아요 63개)

가족분들이 한국 음식을 늘 맛있게 드시니 제가 기분이 좋으네요^^~~거기다 아버님의 귀여운 웃음까지너무 귀여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