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연복의 복주머니]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이연복의 복주머니

나의친궁유튜브 2023. 12. 10. 22:10

@power_fangirling님의 댓글(좋아요 32개)

셰프님덕에 맛있는 후라이드치킨을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겠네요정말 감사합니다!

@user-gi5kh2vt3o님의 댓글(좋아요 0개)

이연복 선생님간단한 저녁 메뉴로 레시피대로만들어 봤는데, 가족들이맛있게 먹네요.감사합니다!집에서 만들 수 있는레시피 계속 부탁드릴께요.건강하시고, 행복하셔요~~

@user-fm4or6iy8c님의 댓글(좋아요 17개)

후라이드 치킨 튀기기 어렵지 않군요 8분튀기기만 알면 되겠군요 참 맛있어 보입니다 최고예요

@LoginDigital님의 댓글(좋아요 11개)

역시 대가... 모든 음식을 초보자가 따라하기 쉽게 간단하게 설명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white-mw9sh님의 댓글(좋아요 0개)

한국인의 밥상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우리의 입맛을 세계에 알리시는 연복쉐프님 너무 멋져요!!

@user-rs9dk3gh1q님의 댓글(좋아요 0개)

따라하기 쉬운 레시피들을 알려주셔서 좋아요감사합니다 셰프님

@ringoshena29님의 댓글(좋아요 30개)

와!!! 튀김을 바삭하게 하려면 두번 튀겨야 한다고는 알았어도 왜 그런지는 정확하게 몰랐는데 기름 온도가 떨어졌기 때문에 다시 기름 온도를 올려서 튀기는게 원리였군요!!! 꿀팁 넘 감사해요~! 그 와중에 셰프님 치킨 스뎅그릇에 던지는거 넘 귀여우세요..ㅋㅋㅋㅋ사랑해용♡

@user-fr6lr5nm1m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자극적이고 시끄러운 영상들이 많은 세상에 찬찬히 요리 알려주시는 셰프님 덕분에 힐링이네요ㅎㅎ 기숙사 사는 학생이라 해 볼 수는 없지만 매번 보면서 쉬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user-uy7yz4ec7v님의 댓글(좋아요 1개)

요리 못하는 사람도 한 번 해보고 싶게 쉽게 설명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