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tweety 트위티]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브이로그 #일상

나의친궁유튜브 2023. 12. 8. 22:08

청포도님의 댓글(좋아요 645개)

트위티님 아프셨다그러고 가발쓰시고 몸집도 작으시고해서 왠지모르게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존재셨는데 출산이후로는 매영상마다 너무너무 강해보이셔서 신기해요 진짜 엄마라는 존재는 이렇게 멋있고 대단한거구나싶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사랑이 고관절도 힘내자!!

은하미링님의 댓글(좋아요 887개)

고등학생 때부터 브이로그 봐왔던 대학생 구선생님(?)입니다,, 얼마전에 엄마가 돌아가셨어요. 트위티님 영상을 보면 우리엄마도 나를 저렇게 키웠겠지, 나도 저렇게 사랑받으면서 자란거겠지 싶어서.. 덕분에 엄마 사랑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ㅎㅎ 첨엔 엄마 생각 나서 영상보기 어려웠는데 지금은 오히려 위로가 되는 것 같아요. 영상 감사합니다 엄마의 사랑을 마음에 품고 열심히 살아볼게요 나도 저렇게 컸을테니..

도아됴아용:)님의 댓글(좋아요 208개)

트위티님 눈에 다래끼난거보고 몸이 정말 피곤하시구나 생각이드네요. 아가는 너무너무 예쁘지만 엄마도 몸 챙기셔야해요저도 지금 115일된 아가를 키우고있는데 항상 트위티님 영상보면서 공동육아하는 기분으로 육아한답니다. 항상 힐링되는영상 보여주셔서 너무 감사해요!사랑이도 좋아질거에요! 우리사랑이도 건강하게 트위티님도 건강하게 항상 기도하께요

바니세니 bunnysenny님의 댓글(좋아요 204개)

뫄…..?? 진짜로…. 오늘 올리겠다는 다짐을 이루신 트위티님…. 멋지다 울언니~~~!!! 진짜 고생했어요… 이제 제발 쉬어..!!! 제발!!!! 사랑 공주도 트위티님도 스위티님도 솜이도 네 가족 모두 건강합시다요️️

ㄷㅌ님의 댓글(좋아요 82개)

아이고… 트선생님 맘고생이 심하셨겠소… 괜히 저도 눈물 찔끔했네요 그래두 모든 건 나아질 거예요 트위티님 스위티님이 정성 가득 보살펴 주고 계시니까 모든 게 다 잘 될 겁니다!!! 요렇게 힘든 상황에서도 좋은 영상 고마와요 넘넘 사랑스러운 사랑이가 빨리 튼튼해지길 바라며… 달달한 밤 보내세요 🩷

째미님의 댓글(좋아요 72개)

그래도 뼈가 굳기전에 빨리 알아서 일찍 교정하면 되는건 다행인거같아요사랑이도 조금만 고생하고 예쁜다리로 쑥쑥크자 스위티님도 트위티님도 허리 관절 조심하자요

태태님의 댓글(좋아요 72개)

심란해진 부분부터 왤케 눈물이 나는지.. 눈물날 것 같은 언니모습에서 사랑이 보며 강해지는 언니 모습까지 소중한 영상 감사해요 ️

체리님의 댓글(좋아요 62개)

사랑이가 엄마 닮아서 너무너무 이쁘네용♡ 남편이 육아를 너무 많이 도와주신다니 진짜 부럽네용 ㅎㅎ 사랑이 보조기 잘해낼꺼예요 ㅎㅎ

김혜진님의 댓글(좋아요 107개)

역시 엄마는 위대하다.트위티님 장하십니다.

뇽냥묭님의 댓글(좋아요 102개)

21살 대학생 구독자예요! 저도 애기때 고관절탈구가 있어서 저 개구리 교정기를 끼고 지냈어요! 교정기끼느라 울고불고 힘든 애기시절을 보내면서 저도, 부모님도 고생을 했다는 얘기를 들어는왔지만 실제로 체감하진 못했는데, 언니 영상을 보니 저희 부모님이 얼마나 고생하셨을지 확 실감이 나네요. 언니두 꼭꼭 힘내시고 우리 사랑이도 힘내서 건강해지길 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