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일칠 - 117]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긴가민가요 #요리

나의친궁유튜브 2023. 12. 6. 22:10

ㅎㄷㄷ님의 댓글(좋아요 243개)

덱스가 유튜버라 행복하다 오래보자

일상기록님의 댓글(좋아요 72개)

세상 무해한 조합에서 재미를 뽑을 줄이야 ㅋㅋㅋㅋ 둘다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구요

연수..꿍님의 댓글(좋아요 69개)

츠키쨩 생각보다 더더 귀여웠구나 타코야끼 반죽보고 사고났다 생각했뉸데 ㅋㅋㅋㅋ타코야끼 너무 미쳤다 진짜루 유독 현실웃음 많이 터진 진영 진아 조합을 또 볼 수 있다니!!! 좀비버스 얼른 와라 ️

레드콤보님의 댓글(좋아요 138개)

츠키님 너무 귀여워요 존재 자체로 사랑스러움 ㅜㅜ 음원 대박나세요 두분 함께한 좀비버스도 기대할게요

봄둥이님의 댓글(좋아요 58개)

두분 케미보니 좀비버스도 왕기대중ㅎㅎ 이 시간에 타코야끼보니 왜 출출하냐며내일은 무조건 타코야끼다! 고화질로 잠들때까지 무한시청 할께용

하루님의 댓글(좋아요 49개)

3주 만에 만나서 더 반갑고 게스트가 츠키님이라 더더더 즐겁고~ 츠키님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오늘도 광대 끌어올리며 봤어요~ 츠키님 덕분에 김덱스도 덩달아 귀엽게 보인 건 안비밀 ㅋㅋㅋ냉터뷰랑 김덱스 덕분에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이 기분 그대로 타코야끼 시켜서 맥주 따렵니다~ 비비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