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해쭈 [HAEJOO]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foodie #호주

나의친궁유튜브 2023. 12. 2. 22:08

@whtmdgml95님의 댓글(좋아요 989개)

늘 보기만 하다가 댓글은 처음 달아보네요 팡찌니 얘기가 인상깊었어요 보통의 부모들은 아이가 살이 많이 찌면 큰일나는 것 처럼 걱정하는데 귀엽다고 다정하게 말해주시는 해쭈의 아버님 또 그 추억을 성인이 된 해쭈가 행복 가득한 얼굴로 다시 얘기하는 게 참 보기 좋고 부럽습니다

@sspp6185님의 댓글(좋아요 469개)

맛있는 엄마 김밥 우걱우걱 하면서 해쭈가 먹는 얘기 하면서 마트 털고 밥묵는 모습 보니까 넘 기분 좋아 이게 주말이고 행복이지

@winterleaf01님의 댓글(좋아요 65개)

해쭈씨 진짜 부지런하다... 난 장보고 돌아오면 그대로 기절인데 바로 수납 + 식재료 손질 + 요리까지... 이것이 진정한 인간 선샤인 빔

@lim_jung_eun님의 댓글(좋아요 388개)

말주변도 없고 댓글도 안 다는 편이지만... 요즘 미래도 어둡고 여러모로 복잡한데 해쭈님 영상 기다리면서 버텨가고 있어요! 다들 행복한 일만 생겼다면 좋겠어요 :)

@kisetsunotane님의 댓글(좋아요 185개)

해쭈님 예전에 선생님이 알려주신방법인데 절편떡들 후라이팬에 들기름 넣고 꾸우면 신세계입니다..... 꼭..그렇게 드셔보시길..

@ily2409님의 댓글(좋아요 218개)

해쭈를 위한 한국마트 열어주고 싶다,,,,

@user-xg6sd1zf6r님의 댓글(좋아요 162개)

마트에서 쇼핑하는 해쭈 영상 너무 좋다 ...... 내가 마트 가는 영상 좋아하는 이유 .......해쭈가 음식을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짐 ...! 맛있는 음식들 앞에서 앙큼눈웃음 날리면서 마싯껬다~~~~~하면서 냅다 춤추는 해쭈 어떻게 안 사랑해!!!!!!

@user-dc4cm8nl8g님의 댓글(좋아요 91개)

이거만 보고 과제하도록하겠습니다 과제제출 4시간 남았지만 해쭈 사랑해

@onjungha7257님의 댓글(좋아요 53개)

늘 조용히 해쭈님을 지켜보기만 하는 사람입니다…◡̈늘 해쭈님 영상 볼 때마다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는 것 같아 너무 고맙습니다…마음의 병을 이겨가고 있는 저는 가끔 우울하거나 어두운 터널로 파고들 때면 지나가다 알고리즘에 뜬 해주님 영상들을 다시 보며 인생 별거 있나 주위에 있는 가족들과 지인들끼리 서로 감정을 교류하며 웃음 잃지 않는 모습을 보며 다시 한번 내가 사는 이유가 뭔지 생각하게 해주는 멋진 사람이에요.저는 지금 우울증에 공황장애…불면증…외상후 스트레스장애…많은 마음의 병을 이겨내려 노력 중입니다.그중에서도 가끔 해주님 영상 볼 때마다 사소한 것에도 늘 웃음이 끊기지 않는 해주님을 보며 원동력을 얻어요.젊다면 젊은 23살인 제게 늘 인생은 그리 어렵게 생각할 필요가 없다는 걸 깨닫게 해주셔서 너무 고마울 따름이에요˚₊·—̳͟͞͞

@ming_1060님의 댓글(좋아요 56개)

아진짜 너무 좋다 일요일저녁 여유롭게 해쮸영상보기이게 낙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