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리마켓]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옷정리 ##욕실정리

나의친궁유튜브 2023. 11. 30. 22:09

@SarahChang-sw5mi님의 댓글(좋아요 75개)

정리 마켓에 댓글 다는건 처음이예요.우아, 단아 하시고 집안 살림도 안주인과 닮았어요.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정갈해서 많이 배우고 도전 받네요. 아이의 달력에 남겨놓은 메모들이 예사롭지 않아요. 꼼꼼함에 체계적이기 까지... 귀여워요.정리 마켓은 살림에 지친 주부들에게 위로와 반성 그리고 다시한번 내 살림에 도전~~ 할수 있는 힘을 주는 채널입니다. 감사해요.

@user-lm6nh3kg6u님의 댓글(좋아요 33개)

우리집 물건이 얼마나 많은지 보고 반성합니다. 너무 깔끔하고 아이들이 엄마의 정리정돈 습관을 배우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user-qt8ed7ft3q님의 댓글(좋아요 81개)

미인이시고 살림도 깔끔하고 집안도 엄마처럼 예뻐요.앞으로도 건강하세요. 깨끗한 살림 존경합니다

@user-hn1kf6gt5c님의 댓글(좋아요 8개)

이런분이 나라를 이끌어야 합니다!!

@rimy7297님의 댓글(좋아요 36개)

진짜 진짜 집안살림도 배움의연속인듯 해요늘상 좀더 편하게 간편하게 더늘리지 않고 있는것들로 활용하는 모습들다시한번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user-cv5jy5ot4n님의 댓글(좋아요 64개)

화려한 인테리어가 아니라 절제와 지혜로 이루어내는 담백한 살림이 이렇게 감동적이네요. 정리마켓 채널은 지혜롭게 살아가는 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좋은 에너지 받아서 저도 정리하러 갑니다~**

@seungjulee1340님의 댓글(좋아요 38개)

너무 지혜로운 분이시네요 아이가 달력에 기재해가면서 스케쥴을 스스로 관리하는것도 너무 이뻐요. 늘 행복하세요^^

@choinam8076님의 댓글(좋아요 139개)

작은 집 핑계대지 않고 열심히 정리하고 살림하시는 모습 너무 대단합니다. 저도 작고 미미한 습관 더 만들어가야겠어요

@user-rn4qq9gx1i님의 댓글(좋아요 33개)

간소하지만비참하지않고화려하지않지만절제의미가있는 참한집인거같아요주부님의현명한삶의철학이참좋았습니다저도한눈에들어오는살림하도록노력해볼게요 ^^

@simpleming님의 댓글(좋아요 114개)

주부님의 지혜가 엿보이네요.작은 집 이랑 상관없이 깨끗하게 정리하신 모습이 보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