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프응TV]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여왕벌 #양봉

나의친궁유튜브 2022. 12. 2. 22:23

윰이님의 댓글(좋아요 294개)

프응님 꼭꼭 유튜브 오래해주세요.. !! 직장생활에, 최소 2-3년간 거의 쉬지 못하는 수험생활에 병행으로 치이는 와중에도 제 유일한 힐링이자 낙이에요 :) 건강도 잘 챙기세요 오늘 영상도 감사합니당

myQo님의 댓글(좋아요 205개)

양봉... 산 다닐때 벌통 많이 놓여져 있으면 참 무서웠는데 프응님 영상을 보면서 진짜 양봉하는 것 만으로도 환경을 엄청나게 지켜주는것 같네요 프응님 화이팅입니다

마군자님의 댓글(좋아요 17개)

베르나르 베르베르처럼 꿀벌 이란 책을 써도되실거같아요.개미나 고양이처럼 곤충의 입장에서 설명을해주는 책이라 인기가 많은데프응님도 벌들의 일상생활을 잘 설명해주고, 벌들의 입장에서 설명해줘서 재밌네요 ㅋ 이채널에서 벌들을 하도많이보니 이제 꽃주변에 꿀벌들보면 귀엽게 느껴지네요. 전에는 침 안맞을려고 꿀벌들 피해다녔는데.

sk ks님의 댓글(좋아요 359개)

한 십만때부터 꿀벌이 신기해서 계속 시청중인데 ㅎㅎㅎㅎ 벌써 75만까지 왓네요! 덕분에 몰랐던 지식들 많이 배워갑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김재원님의 댓글(좋아요 27개)

프응 혼자 상황극하는거 매번 개웃김 ㅋㅋㅋㅋㅋ

Mare IL님의 댓글(좋아요 415개)

프응님이 이런 영상 올릴쯤이면 날씨가 엄청 추워진다는게 함정 ㄹㅇㅋㅋ 내일부터 한파주의보 경보, 그는 대체..

성이름님의 댓글(좋아요 1개)

자기전에 프응님 영상 틀어야 졸려서 계속 재탕중이데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ㅠㅠ 꿀벌들도 넘 귀엽고 프응님도 넘 웃겨요

끼니피그님의 댓글(좋아요 2개)

진짜 벌에 대해 몰랐던 지식을 배워가고, 영상도 너무 재미있어요! 앞으로도 더 많은 영상 올려주세요!! 화이팅!!!

나맨님의 댓글(좋아요 1700개)

제발 프응이면 한국인 응원합시다

a님의 댓글(좋아요 123개)

벌(The Bees) 라는 소설 책이 있어요. 이 채널 처음에 오게 되었던 것도 저 책의 영향이 꽤 컸네요.프응님 겨울에 한가할때 한번 읽어보시면 괜찮을거 같다는 생각이 지금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