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네놈들]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LIVE #fungag

나의친궁유튜브 2023. 11. 24. 22:10

@user-lc5mi4dn9q님의 댓글(좋아요 6개)

와 사회진짜자연스럽게잘본다... 부기형님 실력이 ㄷㄷ 진호님도 갑작스러울텐데 물흐르듯이 호흡이아주장난이아니네

@user-zy2jp1iv9b님의 댓글(좋아요 48개)

현재 전문mc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 상황이 진짜 사회자 입장에선 말도 안되는 상황이라 너무 재밌게 봤습니닼ㅋㅋㅋ진호 형님 당황한 표정 진짴ㅋㅋㅋ아.. 아찔합니다 증말 동네놈들 최고

@user-kc6fv5ni1j님의 댓글(좋아요 142개)

아 존나웃었네ㅋㅋㅋㅋㅋㅋ이런게 리얼 몰카지ㅋㅋ

@starry_forest님의 댓글(좋아요 19개)

ㅋㅋㅋㅋㅋㅋㅋ와ㅋㅋㅋ단순히 난입뿐만 아니라 입금까짘ㅋㅋㅋㅋㅋㅋ부기님 진짜 최고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편으론 부기님 만약 결혼하시면 진호님이 진짜 이 갈고 복수하시겠구나 싶은 생각이ㅋㅋㅋㅋㅋㅋㅋ

@user-ff9uu7zg3v님의 댓글(좋아요 25개)

재미있는 소재로 웃겨주시는 동네놈들 화이팅!!

@user-we1kf9hi2f님의 댓글(좋아요 9개)

최근에 동네놈들 보기시작했는데 요즘 매번 반복되는 제 삶에 작은 기쁨입니다 히히 어제도 하루종일 불륜몰카 정주행했는데 이렇게 영상 업로드 되니까 기분이 너무 좋네요 두분 항상 열심히 활동해주셔서 감사해요

@-Lovely-Day님의 댓글(좋아요 23개)

ㅋㅋ 결혼식사회 최고네요^^ 말은 재미있게잘하시네요^^ 부기씨 사회1번보시고 2번째는 목이풀리셔서 더잘보시네요^^ 페이를 송희씨계좌로임금되었다고 진호씨 표정대박입니다^^잘보고가요^^

@KGYstudio님의 댓글(좋아요 7개)

결혼식 버전 한 번 보고 싶었는데 적절히 잘하셔서 잼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user-bg8xb8xy7j님의 댓글(좋아요 2개)

와 이번 편 너무 웃겼습니다^( )^ 진호님 당황하는거 웃기고 그 와중에 부기님 입풀려서 완전 멘트 잘하시고ㅎㅎㅎ

@user-pl5wc9zt2q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이건 찐 생방 수준인데, 실수없이 합 맞췄다는게 프로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