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MONSTA X]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IM #starship

나의친궁유튜브 2023. 11. 22. 22:10

졀이랑햄찌님의 댓글(좋아요 132개)

하늘에서 내리는 건 눈과비 밖에 없는줄 알았는데 몬엑의 축복도 같이 내리네…🥹🥹 할렐루야

milkkkiy님의 댓글(좋아요 423개)

ㅋㅋㅋㅋㅋㅋ보면 ㅋㅋㅋ은근 형원이가 기현이한테 깐족깐족하면서 시비걸고 ㅋㅋㅋㅋ묘하게 기현이가 형같이 받아주고 참아주고 하네 ㅋㅋㅋㅋㅋㅋ역시 형은 형이다 이건가

sseol님의 댓글(좋아요 173개)

진짜 봐도봐도 신기한 관계성임 ㅋㅋ 각자 있을 땐 그렇게 어른스러울 수가 없는데..둘이 붙어만 있으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잼민이들️️격하게 사랑한다

채치나칭칭나네님의 댓글(좋아요 49개)

채형원의 앙탈과 큰 소리와 몸부림 그리고 기립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