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장삐쭈]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장삐쭈

나의친궁유튜브 2022. 11. 30. 22:27

미나루님의 댓글(좋아요 1800개)

원조 장삐쭈 감성 묻어나는거 너무 좋다. 이퀄 이대로만 쭈욱 가줬으면

아그닐 AGnil님의 댓글(좋아요 127개)

옛날 갬성에 지금 애니메이션 갬성이 잘 어울러진게 좋다 이 시리즈는 최소 눈빛맨 급으로는 장수해줬으면...

바하님의 댓글(좋아요 932개)

아 개빵터지네 ㅋㅋㅋㅋ 진짜 날것 느낌에 연기력으로 웃기는거 개오랜만이다 ㅋㅋ 개그프로그램 전성기 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시님의 댓글(좋아요 453개)

1분 남짓한 시간에 이렇게 계속 웃기는게 진짜 능력이네ㅋㅋㅋㅋㅋ

우당탕탕탕수육님의 댓글(좋아요 725개)

아이디어 개쩌네 ㄹㅇ ㅋㅋ 창작의 고통이 느껴진다

Hu ni님의 댓글(좋아요 266개)

아 매일 하나씩 내줬으면 좋겠다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멘탈붕괴님의 댓글(좋아요 130개)

어이 짱삐쭈 초심을 찾았구나..이런 장르도 가끔 해주었으면 좋겠다.

꿀떡이님의 댓글(좋아요 71개)

무심결에 실토하는 직박구리의 비요뜨엔딩까지 완벽하다 ㅋㅋㅋㅋㅋ

세이빙님의 댓글(좋아요 174개)

알가락지꼬락지가 변신도 제일 멋있고 개인적으로 이캐릭터 전세계 할로윈을 강타할만한 캐릭터라고 봅니다. 장점이 이것뿐만이 아닌 이름까지도 알랑가몰라헤이라는 것이 너무 쿨하고 펀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