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히밥heebab]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치킨대전 #토밥

나의친궁유튜브 2023. 11. 2. 22:07

하림님의 댓글(좋아요 35개)

와 진짜 맛있는 먹거리 너무 많고 하나같이 다 너무 맛있어보여요 ㅠㅠㅠ

이아형수채님의 댓글(좋아요 54개)

이야 히밥님 라이브 방송 이후에 오랜만에 한층더 넓어지고 예산 시장가서 먹방하고 무엇보다 백종원 선생이 나와주다니 대박이면서 좋네요!!이야 먹기전에 백종원 선생이 여러가지 소개해주면서 설명해주니까 좋네요!!이번에 예상시장가서 먹은것은 갈치구이,햄어묵,꽈리어묵,볼카츠,제육볶음,우동,쪽파소세지,꽈배기,빈대떡,짜장&짬뽕,닭구이,멸치국수까지 먹은 이후에 도래창과 원조,바닐라,우유크림 사과파이,쿠키,사과당(애플밀크티),(오리지널 사과파이), 등 먹어주니 좋네요!!전에도 예산시장 먹방하면서 시장 홍보하고 이번에도 예산시장 먹방하면서 홍보까지 하고 그리고 더불어서 백종원 선생님까지 오다니 대박!!앞으로의 먹방들과 방송 나온거 직접 만든 음식이든 옷이든 기대되요!!

momo님의 댓글(좋아요 25개)

우와~~ 백쌤이랑 너무너무 좋아요.. 멋찌당.. 그 많은 메뉴를 세상만사 배부른 표정도 없이 그냥 에피타이저 먹듯이 드시고 나오다니.. ㅠㅠ 역시나 월드클래서~~!! 스트리트푸드파이터에 한번 두 분이서 다니셔도 될듯.. ㅋㅋ

Bellisa님의 댓글(좋아요 22개)

와 진짜 히밥님 실물 한번만 보고싶다ㅠㅠㅠㅠ 먹방 팬미팅 해주세여엉

Rabbit H님의 댓글(좋아요 30개)

백종원 선생님의 친절한 설명과 더불어 여기 모든 음식들이 다 한번씩 먹어보고 싶게 만드네요 히밥님이 부럽습니다 ㅎㅎ최애 음식들이 많은데 그중에서 생선을 직접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는게 큰 장점 같네요 +ㅂ+)//기회가 되면 가보고 싶어요!

박인영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와 백종원 선생님 출연하셨네요.대박함께 하시니 더 좋네요.히밥님 사랑합니다♡♡

SON님의 댓글(좋아요 17개)

히밥hhbab님 먹는모습이 아주예쁘군요.

장수진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예산시장 한번도 안가봤는데가보고싶은 욕구가 뿜뿜^^히밥님 덕분에 곳곳맛집도 알게되고넘 넘 좋아요

앵그리버튼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정말 전메뉴 다드실거같아 들어왔습니다

뭘알고싶나님의 댓글(좋아요 10개)

나도 예산시장가서 다 먹어보고 싶다 맛나게 잘먹는 우리 ' 희바비' 탈안나게 많이 행복하게 먹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