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꾼맨 KKUNMAN]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외국인 한국어 #브이로그 일상 먹방

나의친궁유튜브 2023. 10. 22. 22:08

귀염뽀짝님의 댓글(좋아요 20개)

한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선물 보내주시는 애청자들 대단하세요.

PPS Panz님의 댓글(좋아요 39개)

견공 소개 영상에서 아르니 종이 맹견 이라고 소개 되는거 보고 놀람 ㅎㅎ 이렇게 얌전하고 조용한 애가 맹견이라니 역시 개도 개마다 다 성격이 천차만별 다른거 같아요~~^^

용남님의 댓글(좋아요 28개)

묘한 매력이 있는 방송이다꾼맨 알랑가 부부의 사랑으로 아이들 커가는 모습도 좋아요

님의 댓글(좋아요 2개)

선물 보내주신 분 덕택에 많은 분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짜파게피 먹는 모습 보기만해도 흐뭇하고 정이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jAkE Kim님의 댓글(좋아요 4개)

약과 하나에 해맑게 웃으시는 알랭꼬님 진짜 매력적이에요. #알랭꼬최고

IN ZO님의 댓글(좋아요 20개)

새로운 멤버가 들어오니 좋네요^^ 그래야 꾼맨님도 더 발전하시고 채널도 흥하는데 도움될 거 같아요~ 이루마 부모님들 매너도 좋으시고 ㅎㅎ 이루마도 귀엽네요.

Do It님의 댓글(좋아요 17개)

알랭코 과자 넣으면서 웃을때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꾼맨님 좋겠다.

피터브래드님의 댓글(좋아요 1개)

아이들 표정이 너무 순수해서 좋습니다

김미경님의 댓글(좋아요 17개)

알렝꼬부부 최고~ 수정이ㆍ민지ㆍ나탈리 ㆍ아댜 모두들 너무 예쁘게 성장하네요

아라비카커피원두님의 댓글(좋아요 8개)

항상 느끼는거지만 요즘같이 자극적인 컨텐츠가 난무하는 유튜브에서 몇안되는 담백하고 힐링되는 채널입니다, 꾼맨님 채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