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슛포러브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동고 #리춘수

나의친궁유튜브 2023. 10. 20. 22:08

유깨알님의 댓글(좋아요 422개)

안녕하세요 시청을 맡은 시청자입니다ㅎㅎ너무나 좋은 영상 보여준 슛포러브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려요!영상 시청할 수 있어서 뜻 깊은 시간이였네요 ㅎㅎ

현득근님의 댓글(좋아요 187개)

아 오래간만에 뒷골 당기게 웃었네요!슛포러브 기획과 닮은 꼴 분들의 콜라보 최고네요ㅋㅋㅋㅋㅋㅋ

김태선님의 댓글(좋아요 446개)

이천수가 진짜 ㅈㄴ웃기네ㅋㅋㅋㅋ 주먹감자 진짜ㅋㅋㅋㅋㅋ

김성필님의 댓글(좋아요 366개)

안녕하세요!손흥민(이용래?)닮은꼴 김성필 입니다.구독하던 채널 슛포러브에서 이렇게 연락받고 출연할 수있어서 정말 뜻깊은 시간였던것 같습니다.무더운 날씨속인데도 국대선수님들 촬영하신다고 고생많으셨고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 만들어 주신 슈포러브 관계자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MC앙웅님의 댓글(좋아요 11개)

발상의 전환을 보여준 슛포러브 감사합니다^^닮은꼴 기획은 계속 이어져야된다고 생각합니다^^

나재현님의 댓글(좋아요 807개)

안녕하세요 엄원상 선수 닮은꼴 나재현입니다! 좋은 추억 만들어주신 슛포러브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촬영 내내 즐거웠습니다 ㅎㅎ

아르님의 댓글(좋아요 74개)

14:21 와 항의하는거랑 허리에 양손 진짜 개 똑같아요;; 피지컬이 진짜 닮으신듯ㅋㅋㅋㅋㅋ

케이님의 댓글(좋아요 59개)

컨셉, 기획력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박규님의 댓글(좋아요 564개)

2:20 안녕하세요! 김영권 선수 닮은꼴입니다 ㅎㅎㅎ 너무나 즐거운 경험 할 수 있게 해준 슛포러브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들 영상 재밌게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