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 퀴즈 온 더 튜브]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유퀴즈온더블럭 #강기영

나의친궁유튜브 2023. 10. 18. 22:08

@kimjoohyung1226님의 댓글(좋아요 518개)

이런 사람들은 꼭 우리 사회에서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응원합니다 강기영배우님

@Chicken-mansei님의 댓글(좋아요 540개)

강기영님 뜰 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우영우때 진짜 빛봐서 내가다기뻤음 ㅠㅠㅠ 연기너무잘하셔서 사람자체가 매력적으로보였었는데

@user-qc1eb4bl6y님의 댓글(좋아요 258개)

강기영도 예능감 진짜 ㅋㅋㅋㅋ

@changma2912님의 댓글(좋아요 111개)

주인공이 아니더라도 작품을 보면 머리속에 제일 기억에 남는 기영 배우님앞으로도 선한 영향력, 지친 일상에서 기영배우님의 연기를 보며 힘을 내는 시청자들을 위해 재미있고 멋진 연기 부탁드려요

@_kangwriter님의 댓글(좋아요 281개)

사람 자체가 선해 보이는 강배우님 🫶️ 드라마에서 볼 때마다 너무 좋아요!!!

@YOoooooooo._.님의 댓글(좋아요 14개)

강기영님은 비율이 너무 좋으셔서 수트핏이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회사원이나 쉐프 변호사 역할이 너무 찰떡임

@user-ev4dm3uc7f님의 댓글(좋아요 27개)

강기영 배우님의 연기 실력에 매료되어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오나귀랑 우영우도 잘봤고, 예능이지만 미추리에서도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주셨어요. 그러면서도 귀여움이 묻어나서 더욱 호감이 가는 배우님이십니다. 앞으로의 작품들도 기대하며, 항상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user-lx6qe2xo7s님의 댓글(좋아요 123개)

오나귀때 정말 강렬했어요ㅋㅋㅋㅋ우영우 엄청 재밌게 봐서우리 영우랑 맞추려고 같은 가방도샀는뎈ㅋㅋㅋㅋㅋㅋ

@user-ux6le8nd4i님의 댓글(좋아요 45개)

강기영 배우님이 연기하셨던 당신이 잠든 사이에 악역도 정말 엄청 인상깊었는데 언급이 없어서 아쉬울 정도에요. 그때 본방 보면서 가족들이랑 소름끼친다고 소리 질렀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 댓글을 보실 가능성은 적지만 항상 응원합니다 배우님 :)

@HJ-fi8gx님의 댓글(좋아요 243개)

역시 뭐라도 해놓으면 다 도움이됨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