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형욱의 보듬TV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Trained attendant #Dogs Are Incredible

나의친궁유튜브 2023. 10. 12. 22:08

너를 비웃는다.님의 댓글(좋아요 1200개)

공격성 강한 견종 순위10. 애완견의9. 공격성은8. 견종의7. 문제가 6. 아니라5. 훈련4. 방식의3. 문제2. 입니다1. 치와와

힘내세유님의 댓글(좋아요 1500개)

개의 언어를 이해하기 시작한 영상제목뭑뭥멍

사또밥님의 댓글(좋아요 1000개)

왜 유모차 탄 치와와가 많은지 알게 되었네요ㅋㅋㅋ하여간 공주님 왕자님들이시네요

가을이님의 댓글(좋아요 188개)

치와와!를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정말 매력적인 아이에요. 한 성깔과 고집하지만 그만큼 애교도 많아요. 자주 아픈게 슬프지만요. 분리불안도 없었고 품에 쏙 안기는 것도 좋구요. 키우다 보면 으르렁 거리면서 승질부리는 모습 마저 귀엽게 보인답니다. 이유가 없는 화는 아니거든요. 보고싶고 그립네요-

슬립독님의 댓글(좋아요 126개)

우리 와와가 대충키워주는걸 원해요...ㅎ 추운날은 나가자고하면 못들은척하고 주인이있든없든 하고싶은거하는 우리 봉이씨,,

또리님의 댓글(좋아요 234개)

치와와 견주인데 정말 하나같이 다~~ 맞아서 재밌게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책도 싫어하고 혼자도 아주 잘있어요 ㅋㅋㅋ 강아지지만 고양이 같은 도도한매력

레몬라임소다님의 댓글(좋아요 247개)

어릴때 집에서 단모치와와를 키웠었는데 정말 그런 맹견이 없었습니다 ㅋㅋㅋ

에스더카단님의 댓글(좋아요 125개)

치왈왈왈 너무 귀여워요 메롱와와 제가 본 치와와들은 항상 강력하게 짖고있어서 순하고 얌전한 치와와 신기해요

DOCO님의 댓글(좋아요 325개)

단모치와와 눈빛 무서워서 장모만 섭외 한 형욱님

리코타치즈네님의 댓글(좋아요 36개)

치와와 매력을 알게되면... 어느순간 한마리 키우다가 여러마리를 입양하게 됩니다 ㅋㅋㅋ 맨날 짖고 사고치지만 사랑스럽죠.. 병원비 각오해야하고 무서우면 짖고 똥싸고 ...두마리 이상있으면 다른 견종 친구들한테 몰이도 하고 우리집 막내들은 심지어 잘 없다는 분리불안도 있지만 겁나 사랑스러운 아이들입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