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촌장엔터테인먼트TV]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나는솔로 #SBSPlus

나의친궁유튜브 2023. 10. 10. 22:09

김김님의 댓글(좋아요 21개)

이번기수 분들은 모두 점잖고 예의바르시고 선을 넘지 않아서 넘 분위기 좋아요~^^

레몬트리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영숙님~차분한 이미지에(인상도 호감형)은근히 조근조근 개그 잘 던지시는거 같아요. 재밌어요^^좋은 짝 만나시기 바래요~

비이잉님의 댓글(좋아요 69개)

영자님 오늘 메이크업 최고 전에 쓰던 립들 다 갖다버리셨길

읍니다님의 댓글(좋아요 147개)

영호 진짜 멋있어졌네, 앞으로 울지말고 당당하게~

오혜진님의 댓글(좋아요 67개)

14기 광수님 넘 유머있으시구재능이 참 많으신것같아요방송국에서 캐스팅될듯요~분위기메이커~~좋은분 꼭 만나시길요~^^

매일이행운@@님의 댓글(좋아요 4개)

광수님 꼭 좋은분 만나셨으면 좋겠어요 너무 재밌고 유쾌하신분

Popnpop8님의 댓글(좋아요 48개)

14기는 정이간다 웬지모르게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매너좋고 교양있으심 ㅋㅋㅋ

안개소녀님의 댓글(좋아요 30개)

이번회차 솔로 나오신분들 정말 다 좋아요~~ 백점만점~!!!!

호유호유님의 댓글(좋아요 112개)

광수님은 진짜 좋은 분 만나셨으면 좋겠어요.

뽈잉님의 댓글(좋아요 101개)

순자님 축하드려요!!!좋으신분 만나셔서 잘되시길 응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