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형욱의 보듬TV]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반려견 #puppy

나의친궁유튜브 2023. 10. 8. 22:08

호랑나비님의 댓글(좋아요 11개)

언제봐도 멋찐 개통령님

김랄라브릴로님의 댓글(좋아요 506개)

대형견 3마리 다같이 병원 갔다오느라 고생이었겠네요ㅠㅠ 날라 매직 형욱아 오래오래 아프지 말고 건강해야한다~~!!

님의 댓글(좋아요 264개)

고양이 대기실부터 웃음이 안멈춰야..매직댕댕 기다리는 형욱고앵..

바니스타 BANI STAR님의 댓글(좋아요 16개)

마취할때 울컥하는건 강형욱 훈련사님도 피해갈수 없구나

spartame A님의 댓글(좋아요 154개)

형욱이도 아프지말고 오래오래 살아야한다~

뭉띠아나님의 댓글(좋아요 320개)

ㅎㅎ너무 해맑으신 개통령님 모습에 강아지를 사랑하는 마음이 보이네요 매직아 날라야 개통령님과 오래오래 행복하게살아

ㅇㅇ님의 댓글(좋아요 259개)

근손실 질뮨듣고 수의사님 웃참하시는 표정에 현웃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크리스님의 댓글(좋아요 51개)

차에서 매직이 내릴 때, 관절에 무리 안되게 안아주며 내려주는 개통령님, 반려견을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작은 행동을 통해서도 느껴지네요 ^^

S DoppelO님의 댓글(좋아요 107개)

강훈련사님 알고보니 저만큼 극성보호자… 근손실 질문 빵 터졌어요 ㅋㅋㅋ 저도 보호자 의견을 잘 들어주시는 훈련사님과 수의사님들이 신뢰가 훨씬 더 가더라구요. 완전 공감해요!

sunny김님의 댓글(좋아요 5개)

요즘 수의사들이 예전과 많이 다른건 강형욱씨 덕분이죠. 우리나라 반려동물 인식과 문화를 완전 바꿔놓으셨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