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띱 Deep]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동영상 #올리기

나의친궁유튜브 2023. 10. 6. 22:10

S2ND님의 댓글(좋아요 129개)

슈렉아니고 태용님의 밝아진 비법 톤업크림 규남님의 경락비법 팡팡쿠션 혁준님의 꺄르르르까꿍 비법 딸랑이틴트까지! 세 분 다 저희 에스투엔디랑 너무 찰떡이었지 뭐에요? 진짜 천재들ㅠ 구독자님들 얼른 이벤트도 신청하러 오세용

스누비님의 댓글(좋아요 125개)

수능잘 본 규남씨 축하해요 서울대 다니면서 여기저기서 알바하는 규남규남생…리스펙

이루비님의 댓글(좋아요 1개)

띱 광고 받은 거 너무 축하해요 안그래도 화사한 봄날 메이크업에 사용할 만한 립제품 필요했는데 이 제품 바로 구매 들어갑니다 ㄹㅇ 촉촉 영롱 립 너무 좋아요 ㅠㅠㅠ

가은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아 요즘 띱 너무 재밌게 잘 보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 ㅠㅠ 최근에 싹 다 정주행 했는데 규남이 넘나 귀여운것 ️️ 광고도 과하지않고 재밌게 풀어나가는 띱 ㅜㅜ 오래 오래 활동해주세요 다들 연기 너무 잘하세요 !!! 응원할게요 ️‍ S2ND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지만 딸랑이 틴트로 관심이 생겼지 뭡니까 ~~! 앞으로 번창하시길 응원합니다 !!

Dorothea 도로시아님의 댓글(좋아요 33개)

진짜 수능편애 이어지는 세계관 너무 좋아요ㅠㅠㅠ진짜 띱 최근에 알게됐는데 너무너무 재밌어서 정주행 3번은 한거 같네용 앞으로도 좋고 재밌는 컨텐츠 기대할게용ㅎㅎㅎㅎ

민영님의 댓글(좋아요 2개)

이번주 영상 언제올라오나만 기다리면서 일주일 버텼는데 이번 영상도 폼 미쳤다 !! 에스투앤디 쿠션 쓰고있는데 나와서 내적친밀감 확 들었음,,딸랑이 틴트 소리나는 거 진짜 귀엽잖아요 규남이가 바른 색상 어떤건지 구경하러 갑니다 ️️

지원님의 댓글(좋아요 11개)

수능편이랑 세계관 이어지는거 진짜 좋아요ㅠㅠㅠㅜ 띱 광고 더 많이 받고 더 흥하자

짱꼬니님의 댓글(좋아요 19개)

까르르르 까꿍에서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자연스러운 톤업크림 찾고있었는데 태용님이 쓰신 톤업크림 한번 써봐야겠어요

샤이니하게해요님의 댓글(좋아요 2개)

세계관 미쳤당ㅋㅋㅋㅋ가족이 사진관 하는데 너무 공감되서 보는 내내 뜨끔 했다는 ㅋㅋㅋㅋ남매 케미도 완전 현실 그 잡채 다음에피도 완전 기대되요ㅋㅋㅋㅋ띱! 더더 흥해라!!!

ch님의 댓글(좋아요 0개)

화요일에 길에서 태용님,혁준님 뵀는데 반갑게 인사받아주시고 사진찍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영상 잘 챙겨보겠습니다두분 다 실물이 화면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