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M드로메다 스튜디오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다나카강남 #한국 일본 야구

나의친궁유튜브 2023. 9. 30. 22:12

히또찌님의 댓글(좋아요 223개)

진짜 개귀엽다 혼자 풀세팅하는 것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roissant님의 댓글(좋아요 34개)

강남 성격이 진짜 편안하고 좋다 ㅋㅋㅋㅋㅋㅋ 다나카 이렇게 긴장 풀린 모습 보니까 좋아요

쵬밍짚님의 댓글(좋아요 102개)

잘 꾸며진 세트장에서 춤추고 밈도 보여주고 토크도 하고 그런 컨텐츠들도 좋지만 이렇게 브이로그 느낌으로 찍으니 다나카도 보다 편해보이공 새로운 느낌!!꾸르잼무엇보다 강나므와 케미 못잃어!!!

nunnah눈나눈나님의 댓글(좋아요 29개)

ㅋㅋㅋㅋㅋㅋㅋ둘 케미 너무 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남 다나카 조합 너무 재미있는데 둘 조합으로 일본 여행 콘텐츠 계속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mild wind님의 댓글(좋아요 103개)

다나카 수염 많이 올라온것도 매력적이야 화장하는 모습 또까 평소에 못보던 모습 많이 나와서 좋았어 음식평도 솔직하게 해주고 강나무랑도 좋은 호흡이었어 다음편이 또 있다니 행복해요

t. cassie님의 댓글(좋아요 50개)

다나카는 수염 거뭇거뭇해도 어쩜 저리 귀엽냐..타고난 사랑둥이 일세

나츠님의 댓글(좋아요 28개)

너무너무너무 재밌었어요ㅋㅋㅋㅋㅋ 강나무랑 다나카 같이 수다만 떨어도 진짜 빵빵 터져ㅋㅋㅋㅋ 수염 나도 다나카도 애기야 다음편 기대할게요!

다영님의 댓글(좋아요 54개)

강남오빠 먹는 거 보니 벌써부터 상화언니한테 혼날 게 눈에 보이는데욬ㅋㅋㅋㅋㅋㅋ 아 둘이 케미 장난아닌데여 둘 다 너무 귀엽잖앙ㅋㅋㅋㅋㅋㅋㅋ

Kyoung suk Kim님의 댓글(좋아요 13개)

다나쿠로미 자태와 말투 정말 사랑스럽다! 강남이랑 다나카랑 둘이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대로 이리 쪼르륵 저리 쪼르륵 노는 거 넘나 즐겁다!

ᄒᄒᄒ후후님의 댓글(좋아요 71개)

둘이 너무 귀여워... 제발 둘이 여행 콘텐츠 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