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mediaAUTO 미디어오토]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개그 #CAR

나의친궁유튜브 2023. 9. 22. 22:10

BK님의 댓글(좋아요 19개)

스타리아 그랜저 코나는 기존의 자동차디자인과는 다른 느낌을 내는 쪽이었다면, 쏘나타는 일자 led램프에서 두툼한 느낌이나 후드에 볼륨, 범퍼의 뉘앙스 등 기존의 내연기관차를 멋있게 느끼도록 만든 포인트들이 많이 들어간 것 같습니다. 그렇게 해서 새로운 일자 디자인에 소비자들이 보다 익숙해지고 쏘나타를 사게 만들 생각인 것 같네요. 늘 그렇듯 가격이 어느 정도일지가 문제겠지만요

폭풍의용자님의 댓글(좋아요 2개)

그랜저는 전체적으로 넙데데해서 암만 봐도 구리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는데, 쏘나타는 기존의 잘빠진 옆라인과 뒷태에 더불어 신규 그릴의 스포티한 디자인 덕에 아주 멋지네요. 일자형 램프 디자인 중에선 가장 멋진 거 같습니다.아반떼도 그렇고 이번 현대의 페이스리프트는 아주 성공적인거 같네요. 아반떼 예약해놨는데 차급 올릴까 고민 됩니다 ㄷㄷ...

Park J님의 댓글(좋아요 27개)

이번에 진짜 잘나왔어요. 가격신경안쓰고 그냥 진짜 딱 사고싶은 차네요. 결함만 없어라 진짜.. 사고싶다

알버도어님의 댓글(좋아요 84개)

뭔가 여러 자동차 유튜버 중에서 미디어오토가 제 감수성이랑 잘 맞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soli sam님의 댓글(좋아요 7개)

디자인 정말 잘나왔네요!!

나맥님의 댓글(좋아요 58개)

생각보다 괜춘해요 원래 소나타는 메기 때문에 그렇지 옆라인은 예술이었죠

저격수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오 디자인 상당히 괜찮네.마음에 든다.

always님의 댓글(좋아요 111개)

일자룩 중에서는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이강산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지나치게 젊은 디자인이긴 한데 나름 현대에서 쏘나타의 명성을 되찾기 위해 이를 갈은게 느껴지네요

안상준님의 댓글(좋아요 1개)

아, 이형 생동감있는거 알아준다니깐. 고마워요. 나까지 텐션이 올라가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