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VIVO TV - 비보티비]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토끼사냥짤 #걷는사람하정우

나의친궁유튜브 2023. 9. 20. 22:12

@dowhatyoulove_님의 댓글(좋아요 7개)

초대석 토크 채널 중에 요즘 제일 편하게 볼 수 있는 컨텐츠라 좋아요 ㅋㅋㅋ억지웃음 없이 홍보도 잘 되는 거 같고요 다들 많이많이 보셨으면ㅋㅋㅋㅋㅋ

@user-hv5qd8ox1x님의 댓글(좋아요 45개)

바른 분 임시완님 하정우님 임시완님 보스톤 1947 보러 가즈아 추석

@user-li8hx5jo1d님의 댓글(좋아요 65개)

정말 송쎄오님 편안하게 진행하셔서 다들 어색함 없이 편안하게 촬영하시는거 같아요 !덩달아 보는 시청자도 너무 마음이 편안해요 ㅎㅎ

@liberty2308님의 댓글(좋아요 141개)

근데 임시완씨 그 바른 이미지에 딱 맞음 ㅋㅋㅋㅋㅋ 오히려 순수해 보이고 좋아요~

@user-rx7xm8ox1g님의 댓글(좋아요 25개)

하정우 입담 진짜 다른 사람은 절대 못따라함ㅋㅋㅋㅋㅋ고추치즈돈까스 뭔뎈ㅋㅋㅋㅋ

@lucasandreas5187님의 댓글(좋아요 2개)

근데 영화인터뷰가 진짜 자극없고 억지도 없고 되게 편하게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user-yj5ph6qs4q님의 댓글(좋아요 20개)

밥먹자의 뜻은 밥먹자, 그림 그려주기로 했다고 하는 것까지 다 사랑받고 싶다는 표현 같아서 너무너무 귀여운 임시완님 영화도 대박나세요ㅎㅎㅎ

@kang_lovely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아니 하정우님이 마라톤 뛰셨나요ㅋㅋ 정작 영화에서 많이 뛴 분은 새하얗네요ㅋㅋ 어제 시사회가 있어서 이 영화 보고왔는데, 알고리즘이 여기로 이끌었네요. 무해함 그 자체였답니다. 너무 좋았어요

@ellintearoom님의 댓글(좋아요 21개)

임시완하정우 화이팅 화이팅 1947보스톤 대박나고 연말 시상식에서도 상 받으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