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준호 LEE JUNHO]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준호 유튜브 #우리집 준호

나의친궁유튜브 2023. 9. 18. 22:10

이복숭아 사랑해 짱이야님의 댓글(좋아요 58개)

바쁜와중에도 우리 생각해 주는 이준호 너무 고맙고 우리도 늘 준호 생각하고 이준호뿐이에요

ceries님의 댓글(좋아요 44개)

한참 바쁠때를 대비해~기다릴 팬들을 위해~ 살뜰히 챙겨둔 영상이라니~정말 감동이예요.이렇게 다정한 사랑둥잊 이준호킹더랜드 대박 기원해요

햇살가득준호가득님의 댓글(좋아요 44개)

기다리고 있을 우릴 생각하며 뷰로그 찍어둔 울 준호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고맙고 너무나 사랑해

아브라카다브라125님의 댓글(좋아요 38개)

이준호 먹방과 드라이브를한꺼번에 보다니 와 만세 \(^o^)/ 바쁠때 우리들 보고 있으라고 미리 찍어두는 쎈쑤와 배려 고마워

팥쥐언니님의 댓글(좋아요 33개)

자주 못 와서 ... 언젠가 보여주고 싶은 맘에 영상 모아 두었다 올려주는 잊쁜 사람 이준호️오늘 참 맘에 축복이 내리네요 영상에 팬클럽 키트까지 행복한 하루를 만들어 줘서 넘 기쁘고 감사해 울슈스 이준호️

kshin님의 댓글(좋아요 31개)

나의준호맛있게 먹는모습이 세상 제일 예쁘다 스케줄 하는 틈틈히 준호의 여러분을 위해 브이로그도 찍어주고 결국 이렇게 선물로 보여줬네 고마워요 킹랜 마지막까지 힘내서 촬영하고아프지마 나의비타민 나의준호님

‍대뜌님의 댓글(좋아요 31개)

우리에게 보여주고자 바쁜 와중에 짬짬히 찍은 풍경들을 공유해주시는 마음이 너무 이뻐서 너무나 감동스럽고 더 감사해요️매일같이 바쁘신 나날이라 여유를 즐길 틈은 있는 걸까, 맛난것도 드시고, 가는 계절도 온전히 느끼면서 좋아하는것을 할 수 있음 좋겠다고 늘 생각해왔는데 그 모습들을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네요. 앞으로도 정신없이 바쁜 매일이겠지만 소소한 행복들이 나비로 또 꽃으로 다가와서 오빠를 웃음짓게 하는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요. 오늘도 고마워요! 라뷰

진숙 이님의 댓글(좋아요 31개)

다른 건 다 필요 없어요ㅜㅜ 이준호 얼굴만 보여주면 되는 바쁜 와중에 팬들 생각해서 찍니라 고생 많이 했어요 고마워요

harumi.n님의 댓글(좋아요 29개)

이준호가 너무 귀엽고 무한히 볼 수 있는 동영상! 초여름의 햇살 속에, 준호와 놀러 가고 있는 기분이었습니다. ️ 요즘 마음에 여유가 없어서 피곤했는데.. 이 브이로그를 보고 준호를 보며 최고의 힐링이 되었어요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