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찬성 Korean Zombie]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태권도 #씨름

나의친궁유튜브 2022. 11. 24. 22:12

저승문호 박문호님의 댓글(좋아요 7100개)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사랑해 주신 시청자분들도 감사합니다. 저는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김아무개님의 댓글(좋아요 1100개)

진짜 싸움소문은 믿을게 못 된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닫게 해주는 영상 잘 봤습니다

Jung님의 댓글(좋아요 474개)

주먹질도 제대로 할 줄 모르는 사람을 이렇게 패주시다니… 속이 존나 후련합니다 문호님

빅보스님의 댓글(좋아요 224개)

와..역대급으로 터지네..시즌1 참가자들 보고 너무 못한다 하더니..본인도 비슷하신듯..전편이 너무 잘했다!! 시즌2도 고생하셨습니다!

성호 권님의 댓글(좋아요 578개)

전편이 너무 임펙트가 커서 마지막이라 더 잘하는 사람이 나오는건가 하고 기대 하고 봤건만........최약체가 마지막을 장식해버리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고생하셨습니다.

미나리무침님의 댓글(좋아요 4개)

이건 유튜브가 아니라 공중파나 지상파에 방영해도 시청률 1위감이라 봅니다. 정말 잘보고 있습니다. 우리 정찬성님 가족 안일권님, 하승진님, 박문호님 너무 감사하고 멋지세요!!!

원조MZ 김윤석님의 댓글(좋아요 484개)

문호님, 찬성님, 일권님, 승진님 너무 고생많으셨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수 많은 지원서 하나하나 읽어보고 통화하신 작가님들, 전국팔도 장비들고 다니면서 촬영하신 감독님들과 스텝분들, 안전사고 대비해 자리지켜주신 의료진분들 그리고 그 외 편집과 제작 등 좀비트립을 위해 고생하신 많은 분들 덕분에 수백만명이 목요일 저녁 한시간을 즐겁게 보냈습니다 ^^ 감사합니다

써니쌀롱님의 댓글(좋아요 476개)

역대급으로 시즌1,2 통틀어서 가장 사랑에 매를 최다로많이 맞으신분이 마지막을 장식하셨네요ㅋㅋㅋㅋ역으로 한대도 못때리신ㅋㅋㅋ문호형한테 첫만남에 눈빛마져도너무 사랑스러우셨어~~~♡♡ㅋㅋㅋㅋㅋㅋ그냥 저건 맷집이라기보단 ㅋㅋㅋㅋ매맞읍시다! 였네요ㅋㅋㅋㅋ

말네스카님의 댓글(좋아요 163개)

시즌 2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번편은 마지막이라서 그런지 다른 회차였으면 이미 중단 했을 거 그냥 놔두고 문호 누님 움직이는 샌드백으로 연습하라고 하신느낌이 강하게 들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Jun님의 댓글(좋아요 1개)

좋은 트립이었습니다. 저도 함께 동행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좋은 컨텐츠를 만들어준 제작진과 참가자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