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축구보는기자]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로메로 #원투펀치

나의친궁유튜브 2023. 9. 6. 22:15

@user-zp2nn8oi8u님의 댓글(좋아요 31개)

지금도 발전하는 톱 손흥민! 이 선수의 진화는 어디까지일지...정말 놀라울따름입니다

@hyoon370님의 댓글(좋아요 64개)

흥민이의 득점장면을 보면 굉장히 영리하게 찬다는걸 알수있어요 겉으로는 단순하고 쉬워보이지만 침착성과 축구지능이 개입되지않으면 넣을수 없는 골이라 생각합니다

@even1l762님의 댓글(좋아요 44개)

진짜 히샬리송은 공이 와주길 기대하는 움직임이고 손흥민은 공을 건내줄 공간을 만들어주는 움직임인듯

@mylove-PrincessHearin님의 댓글(좋아요 36개)

포스텍 감독의 공격축구 전술이 꽤 유기적이고 유연해서 저런 강한 압박도 풀어나오고 몇번 쓰다 히샬리송이 잘 못하니 손 톱 기용한것도 그렇고 아주 전술이나 전술 수정같은게 아주 마음에 드네요전에 알던 토트넘이 아닌거 같습니다 맨시티나 리버풀 전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 잘하면 꽤나 괜찮은 성적을 얻을거 같기도 하네요

@user-wr6mp3wy3q님의 댓글(좋아요 45개)

노련함과 관록이 빛난 경기였죠

@jahhuwuu님의 댓글(좋아요 19개)

마지막 멘트는 그 공밟고 넘어지는 브라질 공격수한테 하시는 말씀인 줄 알았네요 공격수는 확실히 빠르고 강하면서도 똑똑해야 살아남는거 같습니다

@myo8578님의 댓글(좋아요 141개)

히샬리송에게 이 영상을 추천합니다

@skfkdrp13님의 댓글(좋아요 2개)

손흥민 선수는 진짜 골 장면을 볼 때마다 골을 어떻게 해야 넣을 수 있는지를 확실하게 알고 있는 선수 같아요. 첫번째 골 장면에서는 노련함이 특히 돋보였다고 생각해요.

@Orcazim님의 댓글(좋아요 1개)

손흥민의 라인 브레이크는 정말 환상 적이네요. 저렇게 감각적으로 부수는것도 정말 쉽지 않을건데... 히샬만 제대로 돌아와준다면 손선수 뒤를 잘 바쳐줄텐데...

@__life님의 댓글(좋아요 12개)

토트넘 경기가 시원시원해져서 너무 재밌네요ㅋㅋ덕분에 선수들 오프더볼 보는 재미까지 쏠쏠해졌습니다ㅎㅎ오늘도 좋은 분석 영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