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슈퍼맨이 돌아왔다 #육아 난이도

나의친궁유튜브 2023. 8. 28. 22:17

@just_baekjiin_4962님의 댓글(좋아요 53개)

아구 순둥이~~ 준범이 어쩜 차 뒤에 저렇게 의젓하게 앉아서 칭얼거리지도 않고 따라갈까~~진짜 천사 아기!!

@user-ws1bp4dk8l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준범이 너무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국민손자 맞네요

@user-uv1yb8tr3y님의 댓글(좋아요 56개)

현희씨는 정말 행복하시겠다~~ 현희씨도 시댁에 잘하지만 이쓴씨도 진짜 잘 하시네요준범아!! 언제 이렇게 의젓하게 컸니? 엄마.아빠 사랑 듬뿍 받아서 울 준범이 아주 순둥순둥하고 사랑스러워요️️️️️준범아!! 지금처럼 건강하고 예쁘게 무럭무럭 자라렴🫶🫶🫶🫶🫶

@user-dq8id6gw6d님의 댓글(좋아요 85개)

돌촬영할때 애기들 대성통곡하고 재촬영 여러번하는데 준범이 진짜 순딩이다ㅎㅎㅎ제이쓴 참 좋은아빠 좋은남편 좋은아들이네 부모님께도 표현잘하고 엄청 잘하드라사랑넘치는 준바미네🫶🫶준범이 너무 이쁘게 생겼어 귀여운갱얼쥐같애

@user-og6lc3lm2t님의 댓글(좋아요 44개)

현희씨 10개국은 구햔 듯요^^이쓴씨 부모님 아들 자알 키워서 국민남편 따뜻한 아빠 만드셨네요 지금처럼 예쁜 가정 쭈~~욱 가꾸시길 바랍니다준범이 첫번째 생일 마니마니 축하해요

@user-jr8or7mm9r님의 댓글(좋아요 14개)

똥별이랑 아빠랑 똥닮았어.

@thfqkddnff656님의 댓글(좋아요 18개)

말씨에서도 성품 좋음이 나타나네요. 어쩜그리 성격이 좋아보이는지... 행복한 가정 이뤄 가는 모습 너무 보기 좋습니다.

@user-zm3bp4bz3c님의 댓글(좋아요 4개)

제이쓴님 참 인간미 넘치시고 멋잇으세요 시부모님도 좋은분들이시고 현희씨가 시집을 잘갓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