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슛포러브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트래핑 #레전드

나의친궁유튜브 2023. 8. 24. 22:22

@user-fe3de6sq8e님의 댓글(좋아요 473개)

미친 섭외력 이젠 외계인까지.. 슛포러브 화이팅!

@user-nf6xp7fm4d님의 댓글(좋아요 35개)

다들 상심해있을때도 언제나 개속 웃음을 지어주시는..진짜 축구실력만큼 인성도 멋있는것같아요.그리고 슛포러브 제작진 분들도 힘들게 준비하셨을텐데언제나 응원합니다 슛포러브 화이팅!

@user-yk6hr5ks9c님의 댓글(좋아요 34개)

외계인 왔다고 스프링쿨러까지 터져버리네ㅋㅋㅋㅋ이걸 섭외할 만큼 슛포러브가 너무 큰 단체이고 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계신만큼 예능신 오셔가지고 그림이 계속 나오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좋은 영상 부탁드리고 늘 화이팅입니다

@bohemianzero6783님의 댓글(좋아요 18개)

진짜 섭외력 무엇. 제작진들 존경합니다. 부디 꼭 티셔츠 받을 수 있길 흑흑 ^^

@lichkingjw님의 댓글(좋아요 6개)

진짜 섭외력 미쳤다리~~!다음엔 못다한 미션들 꼭 좀 볼 수있기를!!슛포러브 화이팅!!

@user-rm6ib9fr7x님의 댓글(좋아요 4개)

섭외력 미쳤습니다,,, 포기하지않고 시청자들의 질문 해주시려고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슛포러브 화이팅﫡

@user-kk2lq4tw8m님의 댓글(좋아요 20개)

호나우지뉴 같은 선수가 21세기에 다시 등장할지 의문일 정도로 엄청난 선수라고 생각함 플레이 영상 1분만 봐도 감탄밖에 안나올 정도ㅋㅋㅋㅋ 슛포러브!섭외 해주셔서 고마워요!

@LOL-eq7pf님의 댓글(좋아요 29개)

섭외력 진짜 대박이다 앞으로 어떤 선수들이 나올지 기대되네요 슛포러브 화이팅!

@user-hi1sj3zf6y님의 댓글(좋아요 2개)

슛포러브 섭외력이 진짜 미쳤네요 ㅋㅋ 아쉽게 다른 트래핑들을 보진 못했지만 너무 재밌었어요! 항상 응원해요 슛포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