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MBCdrama]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이학주 #이다인

나의친궁유튜브 2023. 8. 22. 22:18

@have_a_good_day_님의 댓글(좋아요 277개)

5,6화는 진짜 숨 한번 제대로 안쉬고 몰입해서 봤네요..!!!! 오랜만에 완벽한 드라마볼때마다 우리나라 역사를 배경으로 해서 마음이 너무 아프고 장현도 실제인물이었다니…! ㅠㅠ 우리만 보기 참 아깝고 넷플릭스에도 나와서 외국인도 봤으면 좋겠을 작품….!!오랜만에 몰입감 높은 드라마네요~~ 시청률1위 찍고 시즌2도 나오길

@kimsiseon님의 댓글(좋아요 470개)

볼수록... 공이 많이 들어갔다는 생각이 .... +___+

@user-qs7vr4kt5g님의 댓글(좋아요 31개)

군더더기 없는 거듭난 사극중 사극애청자를 무시 하지 않은 드라마 전개그간 여주인공 사극 과는 다르게 용기있고기백이 멋졌고 시대의 아픈 배경을 역사에 구지 머물지 않으면서 교훈을 주었던것 같다배경.연출. 스텝등 무엇 하나 서운한게 없다롱런 하시길 매화마다 기대된다.

@177a2g님의 댓글(좋아요 29개)

이장현 대사 하나하나가 다 킬포...이런게 로맨스지...한드로맨스 안보는 이유가 클리셰 범벅이라 안 보는건데...주인공 설정부터 새롭고 현실적이러서 좋음...길채 같은 여인 실제로 조선어딘가에 있었을거 같음....

@user-tw5td7mb8z님의 댓글(좋아요 152개)

남궁민 배우님 최고입니다

@user-xh2pg7sy7c님의 댓글(좋아요 236개)

미쳤다..... 다음까지 또 언제까지 기다려 ㅠㅠㅠㅠ 다음주에는 좀 꽁냥꽁냥 볼 수 있겠다.. ㅎㅎㅎ

@user-xm4yn2tj1d님의 댓글(좋아요 60개)

출연진의 호연과, 스토리. 드라마가 색감도 예쁘고, 소품도 하나하나 다 소중해보입니다. 준비하신 노고가 보입니다.

@user-yu9qi8fq5s님의 댓글(좋아요 16개)

금욜아 빨리와라단연까지 진짜 연기구멍이 1도 없는 드라마같음~~~남궁민연기는 진짜ㅜㅜㅜㅜㅜㅜ최고최고

@gaeuni_1121님의 댓글(좋아요 57개)

길채가 얼른 자신의 마음을 알았으면 좋겠어요..이 작품만 보면 가슴이 아려오는데 저만 그런건 아닌 것 같네요 진짜 연인 흥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