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밉지않은 관종언니]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관심이 #문재완

나의친궁유튜브 2023. 8. 14. 22:20

@user-eu8si1tm4w님의 댓글(좋아요 480개)

와 백지영씨 가창력 정말 미쳤다!!! 숟가락 들고 노래부르는데 왜 눈물이 나지..ㅜㅠ

@Ccu_wooooo님의 댓글(좋아요 149개)

어른들 속 혼자 있는 지온이 알게모르게 계속 챙겨주는 지영 이모 완전 갬동,,,

@user-mw6vz5el9u님의 댓글(좋아요 144개)

본인이 음식에 빠진게 아니라 애기가 앞에 있어서 챙겨주느라고 계속 음식에 집중하는 지영님 따뜻하네용

@twinkle4195님의 댓글(좋아요 303개)

노래방 화면 편집 너무 웃겨서 하루종일 태풍 피해 무표정이었다가 대박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영언니 발라드는 항상 최고 관종언니 노래 말모 혜진언니 가수조합에 너무 잘 스며든 이 조합 진짜 찬성이요

@YoungEunKellyJo님의 댓글(좋아요 15개)

지영언니 계속 세심하게 지온이 챙겨주는거 완전 감동..ㅠㅠㅠ 파전 나오자마자 짤라서 지온이한테 제일 먼저 챙겨주고... 저런 이모 저도 한 분 있거든요... 진심 엄마한테도 못 하는 고민 얘기 이모한테 다 하게 됨..ㅎㅎ

@yoooonhye님의 댓글(좋아요 193개)

백지영님 순간적으로 감정 몰입하고 부르시는데 호소력이 역시 한국 발라더 원톱 너무 이쁘고 털털하시구 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요

@TV-eq3lw님의 댓글(좋아요 89개)

우리 서로~ 하는데 그냥 소름이 돋네ㅋㅋㅋ 어쩜 목소리가 저렇게 애절하게 들리지..저것도 능력인듯~역시 여전한 클라스 백지영ㅋㅋ 우윳빛깔 백지영♡♡♡

@Sss749님의 댓글(좋아요 232개)

이조합 대박이여요능이백숙만 보이는 지영씨 넘 웃겨요 털털하고 앗싸리한 혜진씨 사랑스러워요지혜언닌 늘 솔직해서 더 좋아요

@Akddol님의 댓글(좋아요 120개)

왓씨티비에서 울 혜진언니 보러 놀러 온 질척이에요!! 유쾌상쾌통쾌한 세언니들 모여서 찐텐션 보여주니 넘 좋네요 ㅎㅎㅎ 담엔 왓씨티비로 모여 주시길 기다리고 있을게요冀

@jinzinginger님의 댓글(좋아요 71개)

지온이 조용하게 듣고있는거 넘 귀엽고 웃긴데, 담엔 헤드셋 하나 끼고 가야겠다 ㅋㅋㅋ 청불을 넘나드는 대화에 보는 시청자가 몸둘바를 모르겠ㅋㅋ 저는 너무 좋은데, 청소년한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