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둥지언니 Doongsis]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여행브이로그 #치안좋은도시

나의친궁유튜브 2023. 8. 6. 22:16

@njbrms5332님의 댓글(좋아요 13개)

오늘 영상 사람도 동물도 전반적으로다가 되게 귀엽네요전 젠틀정님이 동물들한테 밥은 먹었냐고 물어볼때 세상에서 제일 상냥한 남자 같아 보여요.ㅋㅋ두분 다시는 아프지말고 건강하세용^^

@user-zj1wj9bf8j님의 댓글(좋아요 9개)

간혹 보는데 두분 진짜 프로정신이 느껴지네요. 항상 밝은 모습 유지하기가 힘든데 잘 보고 갑니다.

@user-bq5uu6fu5i님의 댓글(좋아요 3개)

강아지 분리불안 때문에 매일 집콕 하며 답답한데 영상 보면서 늘 대리만족합니다. 항상 건강 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세요. ^^

@user-gr5yb2nm6o님의 댓글(좋아요 22개)

두분 영상보며 대리만족하고 있는 사람입니다~아프지마시고 즐겁고 행복한 여행하시길 바래요^^화이팅!!

@maru8058님의 댓글(좋아요 44개)

아프셨다니! 두 분이 함께 극복 하셨네요! 안전하고 건강하고 재밌는 여행 되기를! 화이팅하세요!

@moon3825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오랜만에 BGC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아들이 유학할 당시 옆동네 따귀그에 살았는데 거기도 지프니 트라이시클 못들어오게 했어요 하늘도 높고 맑고 자주 무비자로 지내는 날까지 풀로 지내다 왔었는데 영상보니 또 가고 싶네요아프지 않게 면역약 잘 챙겨 드시고 건강한 일상 보내세요

@user-nl9um5pg3w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아이고 물조심하세요 양치도 생수로 해야된데요 친구도 필리핀 가서 장염때문에 넘 아팠데요 살다살다 그런 배아픔은 처음이였데요 필리핀에서도 병원 갔는데 한국와서도 병원 한참 다녔데요

@user-su2sr1gm2o님의 댓글(좋아요 23개)

둥지님과 젠틀정님 보면서 저렇게 살고싶다고 생각 많이 했었는데!!!! ㅋㅋㅋ 실제로 유럽가서 좀 있어보니 한국이 최고더라구요ㅠㅠㅠㅠ 새로운 곳을 즐기는 성향이어야 되나봐요 ㅋㅋㅋㅋㅋ 저는 영상으로 대리만족 하겠음당~~~계속 연재해 주세요~~~ 아프지 않게 잘 지내셔용 ㅠㅡㅠㅋㅋㅋ

@yoonhee1632님의 댓글(좋아요 21개)

이틀전에 자전거 타다 인사드렸어요두분 비쥬얼 갑오브갑이더만요 멀리서보고 연예인인줄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늘 응원합니다

@user-qo5xx3kb6w님의 댓글(좋아요 2개)

두분은 동물을 참 이뻐하시네요마음이 따뜻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