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프응TV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일벌 #꿀벌

나의친궁유튜브 2023. 8. 4. 22:14

@user-fz3ts9eg9j님의 댓글(좋아요 495개)

벌들이 작정하고 유튭각 만들어주는 프응 폼 미쳤다;;

@Hong_Hong_1님의 댓글(좋아요 117개)

진짜 너무 신기하다... 일반인이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을 빗대어 쉽게 설명해주는 프응이나저런 시스템이 갖춰진 벌의 세계나,,, 너무 신기하다

@apple6276님의 댓글(좋아요 73개)

아 진짜 고추비자 자막 보고 기절하는 줄 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응님 이런 드립은 도대체 어디서 나온걸까 매력터진다 진짜

@seol_yeonhwa님의 댓글(좋아요 259개)

꿀벌 이해시켜주는 사람들 중 최고다

@jeh2023님의 댓글(좋아요 686개)

기술적으로나 생물학적 관점에서도 신기한 얘기지만 꿀벌조직을 인간 세상에 빙의해서 비유적으로 설명해주시니 재밌는 반전 드라마 한편 보는 느낌이네요 ㅋㅋ 대본을 써서 읽는 것도 아닐텐데 설명하는 능력이 참 대단하시네요....

@ramii2222님의 댓글(좋아요 475개)

여왕벌 행세한 녀석을 알아서 걸러준다니 알아갈수록 신기하다

@user-ox5bz8mt4n님의 댓글(좋아요 36개)

벌들의 생태가 참 신기하네요

@kimsungyong님의 댓글(좋아요 6개)

프응님영상..안본 사람은 있어도,한번만 본 사람은 절대 없을듲~~~폭염에 건강 잘~챙기이소~~

@user-ld6tm6pe2t님의 댓글(좋아요 262개)

입덧으로 고생하고 있는 임산부예요. 유툽에 영상들 대부분이 먹는 영상이라 볼때마다 힘든데 프응님 영상은 유일하게 안먹어서 너무 좋습니다. 드립도 너무 재밌고 자연친화적이라 좋네요~ 항상 응원합니다!!!!

@user-id1sj5lo8u님의 댓글(좋아요 25개)

볼때마다 사람입장에서 상황극 비슷하게 설명해주시는거 너무 좋아요 ㅋㅋㅋ 고추비자는 못들어간다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