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캐럿맨 여행기 Carrot man]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인도 여행 #인도

나의친궁유튜브 2023. 7. 28. 22:07

호랭이호랭이님의 댓글(좋아요 94개)

인도가 저렇게 무서운곳인지 몰랐네요캐럿맨님 늘 느끼지만 진짜 당차고 절대 꿀리지않고 버텨내는 모습이 진짜 멋집니다인도라는 나라가혼자여행하기에 쉽지않은곳이라는것도 이번영상보고 알았어요그동안 그냥 인구가 많은나라로만 알고있었는데 많은걸 보고느끼고 있습니다.역시 우리나라가 최고네요캐롯맨님 항상 조심하시고 안전여행하시길 바랍니다. 늘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d님의 댓글(좋아요 73개)

너무 안유명한데만 찾아다녀도 여행 영상이 아쉬운데, 유명관광지 타지마할 뒷편까지 만족스럽게 대리구경 잘했어요️ 인도는 갈 용기가 안나서 이렇게라도 보니 진짜 좋네요

지민이여친엄마님의 댓글(좋아요 7개)

식중독 걱정했는데 나아졌다니 다행이네요~일본 여행객에게 도움을 준것 역시 케럿맨입니다이제는 건강을 위해서 음식조심하세요~♡♡♡

자이퉁님의 댓글(좋아요 6개)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는 능숙한 여행 스킬?과 번거로움을 참지 않는 인간애에 흐뭇하게 인도 여행을 감상했습니다. 웬지 캐럿맨의 지난 여행기들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인도 길거리 음식은 늘 위생에 조심하시길.. ㅎ;;;

23momorandum 23님의 댓글(좋아요 6개)

하드한 여행은 거부부터했는데 뭔가 생각을 달리하게 해 준 여행영상입니다. 또 인도도 나름의 매력이 있는거같네요. p.s. 인도 박찬호형님 대박 ㅋㅋㅋ 10:52

방가방가햄토리님의 댓글(좋아요 126개)

진짜 여행 유튜버 볼때 마다 대책없이 저렇게 여자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 보면 진짜 너무 위험해 보이네요. 정말 좋은 일 하셨습니다.

유튜브이님의 댓글(좋아요 10개)

타국인만큼 항상 몸 조심히 하고 건강하게 아무탈 없이 무사 복귀 바랍니다!!

Green Tea님의 댓글(좋아요 117개)

여행객도 도와주고 캐럿맨건강하게 여행하셔요인도 여행편 보면서 대리만족 느낍니다~^^

자는구름님의 댓글(좋아요 8개)

역시 당근형 영상은 30분 순삭입니다 ㅋㅋㅋㅋ 역시 인도 여행은 험난하네요ㅠㅠㅠ 그래도 그간의 짬바가 있어서 잘 대응하는 모습이 멋집니다 다음 영상도 기대할게요!